시티우스온콜로지(CTOR, CITIUS ONCOLOGY, INC. )는 제퍼리스 LLC와 독점 재무 자문 계약을 체결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6일, 시티우스온콜로지가 제퍼리스 LLC를 독점 재무 자문사로 선정하여 주주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전략적 대안을 평가하는 데 도움을 받기로 했다.이 보도자료는 부록 99.1에 첨부되어 있으며, 본 문서에 포함된다.
제퍼리스의 참여는 시티우스온콜로지가 전략적 위치를 강화하고 암 치료에서 환자 결과를 개선하기 위한 모든 경로를 탐색하겠다는 의지를 강조한다.
고려 중인 전략적 대안에는 파트너십, 합작 투자, 인수합병, 라이센스 또는 기타 전략적 거래가 포함될 수 있다.
시티우스온콜로지의 CEO인 레너드 마저는 "우리는 생명 과학 분야에서 깊은 전문성을 가진 글로벌 투자은행인 제퍼리스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 첫 번째 암 치료제를 출시할 준비를 하면서, 환자와 주주에게 최선의 이익이 되는 옵션을 검토할 수 있는 적절한 시점이다"라고 말했다.
시티우스온콜로지는 최근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재발성 또는 불응성 1-3기 피부 T세포 림프종(CTCL) 환자 치료를 위한 LYMPHIR™의 상용화를 약속하고 있다.
회사는 전략적 참여에 대한 구체적인 일정은 정해지지 않았으며, 이사회가 특정 거래나 행동 방침을 승인하기 전까지는 개발 상황을 공개할 계획이 없다.그러나 이 과정이 전략적 거래나 기타 대안으로 이어질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LYMPHIR™는 재발성 또는 불응성 CTCL에 대한 표적 면역 요법으로, 이전에 최소 한 번의 전신 요법을 받은 1-3기 질환에 사용된다. 이 약물은 IL-2 수용체 결합 도메인과 디프테리아 독소 조각을 결합한 재조합 융합 단백질이다. 이 약물은 세포 표면의 IL-2 수용체에 특이적으로 결합하여 세포 내로 들어간 디프테리아 독소 조각이 단백질 합성을 억제하게 한다.
2021년, 디니룩인 디프티톡스는 CTCL 및 PTCL 치료를 위해 일본에서 규제 승인을 받았으며, 이후 시티우스온콜로지는 일본 및 아시아 일부 지역을 제외한 모든 시장에서 LYMPHIR을 개발하고 상용화할 수 있는 독점 라이센스를 획득했다.LYMPHIR은 2024년 8월 FDA의 승인을 받았다.
시티우스온콜로지는 혁신적인 표적 암 치료제를 개발하고 상용화하는 플랫폼으로, 2024년 8월 FDA로부터 재발성 또는 불응성 CTCL 치료를 위한 LYMPHIR의 승인을 받았다.
경영진은 LYMPHIR의 초기 시장이 현재 4억 달러를 초과하며 성장하고 있으며 기존 치료법으로는 충분히 충족되지 않고 있다고 추정하고 있다.
또한, 고아약 지정, 복잡한 기술, 영업 비밀 및 면역 종양학적 사용을 위한 특허 출원 등 강력한 지적 재산권 보호가 시티우스온콜로지의 경쟁력을 더욱 지원할 것이다.시티우스 제약은 92%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1933년 증권법 제27A조 및 1934년 증권거래법 제21E조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할 수 있다. 이러한 진술은 시티우스에 영향을 미치는 미래 사건에 대한 우리의 기대와 신념을 바탕으로 한다. 이러한 진술은 "할 것이다", "예상하다", "추정하다", "기대하다", "계획하다", "해야 한다", "할 수 있다"와 같은 단어를 사용하여 식별할 수 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경영진의 현재 기대를 바탕으로 하며, 우리의 사업, 운영 결과, 재무 상태 및 주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에 직면해 있다. 이러한 위험은 SEC에 제출된 문서에서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며, SEC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