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에어(XAIR, Beyond Air, Inc. )는 나스닥이 최소 입찰 요건 준수를 위한 180일 연장 승인을 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비욘드에어(나스닥: XAIR)는 2025년 2월 5일, 나스닥 주식 시장으로부터 추가 180일의 준수 기간을 부여받았다. 이 기간은 2025년 8월 4일까지로, 나스닥의 최소 입찰 가격 규정(규칙 5550(a)(2))을 준수하기 위한 것이다.
이 통지는 회사의 보통주 상장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보통주는 계속해서 나스닥 자본 시장에서 'XAIR' 기호로 거래된다. 나스닥의 결정은 회사가 입찰 가격 요건을 제외한 모든 상장 요건을 충족했음을 바탕으로 하며, 회사는 두 번째 준수 기간 동안 결함을 수정할 의사를 서면으로 통지했다.
2024년 8월 8일, 나스닥은 회사에 대해 30일 연속 거래일 동안 보통주의 입찰 가격이 최소 1.00달러를 초과하지 않았음을 통보하며, 180일의 준수 기간을 부여했다. 회사는 첫 번째 180일 준수 기간 동안 최소 입찰 가격 요건을 충족하지 못했으며, 추가 180일의 준수 기간을 요청했다.
만약 2025년 8월 4일 이전에 회사의 보안 종목의 종가가 최소 1.00달러 이상으로 10일 연속 거래된다면, 회사는 이 나스닥 규칙을 준수하게 된다. 그러나 나스닥은 회사가 장기적으로 준수를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을 입증하기 위해 10일 이상의 입찰 가격 유지 기간을 요구할 수 있다.
비욘드에어는 호흡기 질환, 신경 장애 및 고형 종양 치료를 위해 내인성 및 외인성 산화질소(NO)의 힘을 활용하는 상업 단계의 의료 기기 및 생물 제약 회사이다. 회사는 저산소성 호흡 부전으로 고통받는 신생아를 치료하기 위해 LungFit® PH 시스템에 대한 FDA 승인을 받았다. 현재 비욘드에어는 심각한 폐 감염 치료를 위한 혁신적인 LungFit 시스템을 임상 시험 중에 진행하고 있다.
또한, 비욘드에어는 예루살렘 히브리 대학교와 협력하여 자폐 스펙트럼 장애 및 기타 신경 장애 치료를 위한 전임상 프로그램을 발전시키고 있다. 비욘드에어의 LungFit 시스템은 FDA에 의해 의료 기기로 지정되었으며, 대기 중의 산화질소를 필요에 따라 생성하여 폐에 전달할 수 있다. 이 시스템은 병원 환경에서의 재고 및 저장 요구 사항을 크게 줄이고, NO2 정화 단계를 제거하여 전반적인 안전성을 개선하는 등의 장점을 제공할 수 있다.
비욘드에어는 향후 2025년 8월 4일까지 준수를 달성하기 위해 모든 합리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그러나 회사가 이 규칙을 준수할 수 있을지에 대한 보장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