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셀피쉬에 따르면 그 동안은 주의가 쉽게 흐트러지고나 손을 가만두지 못하는 경우, 주변 자극에 예민하게 반응하는 경우 성격이나 훈육 문제로 오해받기 쉬웠는데, 최근에는 ‘감각 안정’이라는 개념이 주목받고 있다고 전한다. 이에 산만함을 감싸주는 손목 위의 루틴을 통해 감각에 집중하는 새로운 접근 방법을 고안했고 감각안정기구 ‘AD셀피쉬 감각 안정 웨어러블’의 출시로 이어지게 됐다.
‘AD셀피쉬 감각 안정 웨어러블’은 손목에 착용하는 방식으로 NSS(Natural Sensory Sync.) 방식의 미세전류를 전달해 감각을 부드럽게 조율해주는 감각 웨어러블이다. 자극을 억제하는 것이 아니라 감각 루틴을 만들어주는 도구로 설계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무엇보다, 이 ‘AD셀피쉬’는 의료기기가 아니기에 부작용없이 더 편하게 감각 안정을 위한 일상 속 보조도구로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다.
아 ‘AD셀피쉬’는 주변에서 자주 산만하다는 이야기를 듣는다거나, 감각 안정에 어려움을 겪는 구성원이 있으면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감각 리듬을 만들어주는 루틴이 필요한 상황이라거나 보다 편안하고 안정적인 하루를 만들어주고 싶은 보호자 등에게도 권한다는 것이 AD셀피쉬 측 설명이다.
‘AD셀피쉬 감각안정기구’는 현재 자사몰에서 한정 수량 판매 중이며, 구매 시 ‘감각 안정 루틴 전자책’과 사용 가이드가 함께 제공된다.
관계자는 “제품 테스트 당시 참여한 많은 분들이 만족감을 보임에 따라 순조롭게 출시까지 이어지게 됐다. 감각이 다른 경우라도 잘 관리해주기만 하면 더 감각적이고 창의적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는데 이 AD셀피쉬 감각안정기구가 여기에 도움이 되어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