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앨리(DGLY, DIGITAL ALLY, INC. )는 주주 특별 회의를 소집했고 연기했다.
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21일, 디지털앨리(이하 '회사')는 주주 특별 회의(이하 '특별 회의')를 소집했으나, 회사의 정관 개정안에 대한 추가 투표를 요청하기 위해 즉시 회의를 연기했다.
이 개정안은 회사가 발행할 수 있는 자본 주식의 수를 2억 1천만 주에서 50억 1천만 주로 늘리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 중 50억 주는 액면가가 주당 0.001달러인 보통주로 분류된다.
특별 회의의 의장은 특별 회의를 2025년 4월 29일 오후 4시(동부 표준시)로 재소집하기로 했다.
재소집 특별 회의는 회사의 사무실인 6366 College Blvd., Overland Park, KS 66211에서 진행된다.
재소집 특별 회의에서 주주들은 특별 회의에 제출된 최종 위임장(Definitive Proxy Statement on Schedule 14A)에서 공개된 방식으로 참석하고 투표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특별 회의 전에 제출된 유효한 위임장은 재소집 특별 회의에서도 유효하며, 투표가 진행되기 전에 적절히 변경되거나 철회되지 않는 한 유효성을 유지한다.
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에 따라, 등록자는 이 보고서를 서명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은 자에 의해 서명하도록 했다.날짜: 2025년 4월 21일. 서명: 스탠튼 E. 로스, 의장 및 최고 경영자.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