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전체기사

장 건강 전문 기업 테일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테일러 라이프' 런칭

입력 2025-04-22 16:43

- 건강한 삶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
- 첫 제품으로 민감한 장을 위한 맞춤 설계 유산균 선보여

장 건강 전문 기업 테일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테일러 라이프' 런칭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장 건강 전문 기업 테일러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테일러 라이프(Taylor Life)'를 새롭게 런칭하고, 첫 제품으로 '프로바이오틱스 센서티브'를 출시했다.

테일러는 그동안 자연 그대로의 원칙과 가족 건강을 지키는 브랜드 철학으로 사랑받아왔으며, '테일러 라이프'를 통해 이러한 가치를 건강기능식품 영역으로까지 확장할 예정이다. 브랜드명에 담긴 'LIFE'는 건강하고 활기찬 삶 속에 언제나 테일러가 함께하겠다는 의미로, 단순한 건강기능식품을 넘어 일상 속 건강한 변화를 선도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테일러 라이프'의 첫 제품인 '프로바이오틱스 센서티브'는 민감한 장을 위해 맞춤 설계된 유산균이다. 세계 3대 유산균 전문 기업 중 하나인 '로셀 랄러먼드(Lallemand)'의 프리미엄 유산균 100%를 사용하였으며, 테일러와 로셀 랄러먼드가 공동으로 개발한 독자 포뮬러를 적용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십이지장, 소장, 대장 각 장 내에서 서식하는 유산균을 균형있게 배합한 점이다. 유산균 88%, 비피더스균 12%의 비율로 구성되어 있으며, 캡슐 1개당 480억 CFU를 투입해 섭취 시점에 100억 CFU를 보장한다.

또한, 액티브 바이알 기술이 적용된 특수 용기로 외부 습기로부터 유산균을 보호해 상온 보관이 가능하다. Bio-support와 Probiocap 특허 코팅 기술이 적용된 유산균을 사용하여 장까지 살아서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게 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제품은 1박스에 15캡슐 2병 구성(총 30일분)으로 판매되며, 현재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공식몰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테일러 관계자는 "그동안 푸룬을 통해 둔감한 장을 위한 케어에 집중해 온 테일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제는 '테일러 라이프'를 통해 장 건강 전반에 대한 토탈 솔루션을 제시하고자 한다"며 "소비자들이 자신의 컨디션에 맞는 제품을 보다 체계적으로 선택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이어 "'프로바이오틱스 센서티브'는 특히 민감한 장 환경을 가진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며, 앞으로 유산균 외에도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