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에디션은 낮과 밤의 전환 순간에서 영감을 받은 두 가지 상반된 무드를 필기구에 담았다. 따뜻한 코랄 톤의 ‘선셋’은 물든 석양과 산호초를, 깊고 진한 네이비 컬러의 ‘다크 더스크’는 밤바다의 고요함을 담아 라미 특유의 감성적 미학으로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킨다.
출시에 맞춰 라미는 전국 주요 매장에서 특별한 공간 연출을 선보인다. 스타필드 코엑스·하남·고양의 라미 컨셉샵과 교보 핫트랙스 광화문·강남·잠실 등 전국 10개 직영 매장에서는 바다를 테마로 한 윈도우 디스플레이가 마련된다. 제품이 파도 위에 떠 있는 듯한 조명 효과와 함께 감각적인 시각적 몰입을 제공해 고객들이 신제품의 무드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라미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한정판 1:1 펜 파우치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제품 사파리 스페셜 에디션 만년필(FP) 구매 시 ‘선셋’과 ‘다크 더스크’의 색감에 맞춘 전용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해당 사은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공된다.
라미 관계자는 “사파리 시리즈는 해마다 새로운 테마와 색감으로 고객들에게 기대를 모으는 컬렉션”이라며, “2025 스페셜 에디션은 낮과 밤의 경계를 담은 독창적인 컬러 조합으로, 필기구 이상의 감성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라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