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엔엔비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아우어, 롯데마트 통해 전국 유통망 강화…”대표 샴푸 2종 동시 입점”

입력 2025-06-02 11:00

사진=(왼)블랙비어이스트샴푸 (우)블랙이스트81만맥주효모샴푸
사진=(왼)블랙비어이스트샴푸 (우)블랙이스트81만맥주효모샴푸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엔엔비코스메틱의 라이프스타일 케어 브랜드 ‘바이아우어(BY_OUR)’가 대표 제품인 ‘블랙비어이스트 샴푸’와 ‘81만 맥주효모샴푸’를 롯데마트에 신규 입점시키며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2일 밝혔다.

바이아우어는 앞서 이마트 및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을 통해 소비자 반응을 입증한 바 있으며, 이번 롯데마트 입점을 기점으로 전국 단위 판매망 강화에 나섰다.

‘블랙비어이스트 샴푸’는 기능성 케어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순한 성분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사용할 수 있어, 가족용 데일리 샴푸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81만 맥주효모샴푸’는 출시 이후 온라인에서 높은 후기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바이아우어 최호진 대표는 “이번 입점은 브랜드의 유통 외연을 넓히는 중요한 행보”라며, “앞으로도 각 채널 특성에 맞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