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아우어는 앞서 이마트 및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을 통해 소비자 반응을 입증한 바 있으며, 이번 롯데마트 입점을 기점으로 전국 단위 판매망 강화에 나섰다.
‘블랙비어이스트 샴푸’는 기능성 케어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순한 성분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사용할 수 있어, 가족용 데일리 샴푸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81만 맥주효모샴푸’는 출시 이후 온라인에서 높은 후기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바이아우어 최호진 대표는 “이번 입점은 브랜드의 유통 외연을 넓히는 중요한 행보”라며, “앞으로도 각 채널 특성에 맞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