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는 카카오톡 채널의 사전 수신 동의 고객을 대상으로, 채널 친구 여부와 관계없이 광고형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기존 친구톡 대비 도달률, 반응률, 신뢰도를 강화했으며, 이미지, 동영상, 쿠폰 다운로드, 구매 등 다양한 포맷으로 메시지를 구성할 수 있어 정보 전달력과 고객 반응률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비즈뿌리오는 브랜드 메시지 활용 기업을 위해 고객 세그먼트를 M, N, I, F 그룹으로 세분화해 정밀 타겟팅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채널 친구 여부에 따른 메시지 발송 관리 체계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이용자 보호를 위해 수신자가 메시지의 출처를 명확히 확인할 수 있도록 발신자 프로필을 제공하며, 원터치 채널 차단 기능 및 080 수신 거부 기능도 제공한다. 정보통신망법 및 카카오톡 채널 운영 정책에 따라 공식 등록된 딜러만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어 불법 스팸 메시지 유입을 차단하고, AI 기반 스팸 필터링 및 고도화된 탐지 시스템을 통해 메시지의 신뢰성과 보안성을 높였다.

브랜드 메시지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25일 오후 3시, ‘마케팅 극대화를 위한 다우기술 서비스 소개 웨비나’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는 브랜드 메시지 실전 활용법과 신규 고객 유입 전략 등 CRM 마케팅 성과 향상에 초점을 맞춘 실전 인사이트 중심으로 구성되며, 웨비나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다우기술 김성욱 전무는 “브랜드 메시지 서비스를 통해 고객사는 CRM 전략을 혁신하고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다변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실질적인 도입 전략과 성공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웨비나 참가 방법은 6월 12일 비즈뿌리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비즈뿌리오 상담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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