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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로(MNRO), 다섯 번째 연례 환경, 사회 및 지배구조(ESG) 보고서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6-16 20:47

몬로(MNRO, MONRO, INC. )는 다섯 번째 연례 환경, 사회 및 지배구조(ESG) 보고서를 발표했다.

1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6월 16일, 몬로가 2025 회계연도(2025년 3월 29일 종료)에 대한 다섯 번째 연례 환경, 사회 및 지배구조(ESG)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몬로의 ESG 이니셔티브를 강조하며, 운영 우수성과 책임 있는 비즈니스 관행에 대한 지속적인 약속이 성장을 촉진하고 관계를 강화하며 이해관계자에게 장기 가치를 제공하는 기반이 된다고 설명한다.

몬로의 CEO인 피터 D. 피츠시먼스는 "몬로의 새로운 CEO로서 이 훌륭한 조직을 다섯 단계로 이끌 기회에 에너지를 얻고 있다. 올바른 방식으로 비즈니스를 수행함으로써 우리는 회복력을 구축하고 고객, 팀원 및 우리가 봉사하는 지역 사회를 위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보고서는 2025 회계연도 동안의 회사의 노력과 진행 상황을 다루고 있으며,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첫째, 고객 경험 향상: 몬로는 서비스 투명성과 차량 안전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ConfiDrive 디지털 성과 리뷰를 전사적으로 도입했다.

둘째, 팀원 개발 및 유지: 교육, 직장 안전 및 성과 기반 보상에 대한 투자가 숙련된 기술자들의 강력한 유지율을 지원하고 성장 문화를 조성했다.

셋째, 환경 진전: 몬로는 모든 매장에서 100% LED 조명을 달성하기 위한 2028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몬로의 2025 ESG 보고서는 지속 가능성 회계 기준 위원회(SASB)의 지침에 맞춰 작성되었으며, 전문 소매업체 및 자동차 부품 산업의 특정 지표에 맞춰 작성되었다. 이 출판물은 몬로의 기업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몬로는 미국 내에서 최고의 자동차 서비스 및 타이어 제공업체 중 하나로, 오일 교환, 타이어 및 부품 설치, 복잡한 차량 수리에 이르기까지 지역 사회에 최고의 자동차 관리를 제공한다.

2025 회계연도에 약 120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한 몬로는 고객에게 국가 소매업체에서 기대하는 전문성과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웃 정비소의 편리함과 신뢰성을 더한다.

몬로의 고도로 훈련된 팀원과 인증된 기술자들은 매일 자동차의 필요를 진단하고 해결하기 위해 실무 경험과 최첨단 기술을 결합하여 고객이 안전하게 도로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는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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