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레시피 콘테스트 통해 아이디어 발굴...접수기간 7월 13일까지

할리스는 메뉴에 대한 이해가 높고, 제조 경험이 풍부한 매장 근무자들의 톡톡 튀는 레시피 아이디어를 반영한 새로운 메뉴 개발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이번 콘테스트를 기획했다. 특히, 매장 근무자들이 소비자들의 생생한 반응과 다양한 선호를 가까이서 경험한 만큼, 소비자들의 입장까지 고려한 창의적인 메뉴 아이디어가 기대된다.
공모 주제는 두 가지다. 기존 원재료를 활용하여 나만의 숨겨둔 꿀조합 레시피를 제안하는 ‘나만의 할리스 시크릿 레시피’와 할리스를 대표할 수 있을만한 메뉴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제안하는 ‘새로운 시즌 음료 레시피’다. 부문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고, 접수기간은 7월 13일까지다.
1차 서류 심사를 통해 총 10팀이 본선에 진출하며, 본선은 레시피 소개 및 제조, 시음으로 진행된다. 심사는 맛, 비주얼, 독창성, 상품성, 브랜드 적합성 총 다섯 가지 항목을 기준으로 평가될 예정이다.
할리스 관계자는 “풍부한 현장 경험을 갖춘 매장 근무자들의 아이디어는 고객이 원하는 메뉴를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반영할 수 있는 할리스만의 귀중한 자산”이라며 “할리스는 이번 콘테스트를 시작으로 고객의 선호와 피드백을 반영한 경쟁력 있는 메뉴를 발굴하고, 고객으로 하여금 더 나은 맛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