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 최초 공개 및 7일 단 하루 전 제품 균일가 행사 진행

스킨푸드는 고객들의 데일리 마스크 리필 출시 문의 및 요청에 적극 귀 기울여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
이번에 리필을 출시한 캐롯 카로틴 데일리 마스크는 뽑아 쓰는 데일리 마스크팩으로 하루에 약 5분, 빠르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마지막 장까지 촉촉하게 사용하면서 빠르게 흡수될 수 있는 최적의 에센스 양을 고려했다.
스킨푸드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캐롯 카로틴 데일리 마스크 리필을 처음으로 공개하는 것과 동시에 7일 단 하루, 전 제품 균일가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스킨푸드의 베스트셀러인 당근 라인을 패드, 토너, 크림, 앰플, 캐롯 카로틴 마스크까지 한 번에 사용해 볼 수 있는 ‘ONLY 당근 키트’와 블루 캐모마일 히알루로닉 패드, 블루 캐모마일 히알루로닉 크림 ,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더 에센셜, 딸기슈가 푸드마스크, 캐롯 카로틴 마스크를 사용해 볼 수 있는 ‘NEW&BEST 키트’를 균일가로 선보인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 데일리 마스크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이번 리필 출시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며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