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크쎄라퓨틱스(INKT, MiNK Therapeutics, Inc. )는 임상시험 결과를 발표했다.
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05년 7월 11일, 밍크쎄라퓨틱스는 자사의 동종, 오프더셸프 불변 자연 살해 T(iNKT) 세포 치료제인 agenT-797를 사용한 전이성, 치료 저항성 고환암 환자에 대한 완전하고 지속적인 관해를 설명하는 또 다른 획기적인 사례를 Nature의 Oncogene에 발표했다.
이 발표는 "고도로 전처리된 생식세포 종양에서 동종 불변 자연 살해 T 세포를 이용한 구제 요법"이라는 제목으로, 밍크의 임상 시험(NCT05108623)에서의 환자 사례를 제시한다.
환자는 여러 차례의 치료 후 진행되었으며, 여기에는 백금 기반 화학요법, 자가 줄기세포 이식, 여러 면역 체크포인트 억제제(항-PD-1, 항-CTLA-4, 항-TIGIT)가 포함된다.
환자는 nivolumab과 함께 agenT-797의 단일 주입을 받았고, 2년 후에도 질병의 증거가 없는 완전한 임상적, 방사선학적, 생화학적 관해를 달성했다.
기증자 iNKT 세포는 주입 후 최대 6개월까지 검출되었으며, 치료는 잘 견뎌졌고 사이토카인 방출 증후군(CRS)이나 이식편대숙주병(GVHD)의 증상은 없었다.
또한, 2025년 AACR 면역종양학 회의에서 밍크는 2차 위암에 대한 2상 시험의 데이터를 발표했으며, 면역 활성화, 종양 침투 증가, 체크포인트 억제제에 저항성이 있었던 환자에서 종양 조절의 초기 신호를 보여주었다.12개월 이상 생존이 연장된 환자도 있었다.
별도의 동료 검토된 사례 보고서에서는 전이성 위암 환자가 agenT-797와 nivolumab의 단일 주입 후 42%의 종양 감소와 9개월 이상의 무진행 생존을 달성한 사례가 발표되었다.
현재 진행 중인 위암에 대한 2상 시험(NCT06251973)은 활발히 등록 중이며, 추가 결과는 향후 몇 달 내에 발표될 예정이다.이 보고서는 미국 연방 증권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미래 예측 진술은 "프로젝트", "할 수 있다", "할 것이다", "할 수 있다", "해야 한다", "믿는다", "예상한다", "추정한다", "의도한다", "계획한다", "잠재적", "약속" 또는 미래 기간에 대한 유사한 언급으로 식별할 수 있다.미래 예측 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니며, 미래 성과에 대한 보장도 아니다.
대신, 이는 회사의 현재 신념, 기대 및 가정에 기반하고 있으며, 사업의 미래, 향후 계획, 전략, 예상되는 사건 및 추세, 경제 및 기타 미래 조건에 대한 것이다.
미래 예측 진술은 미래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본질적인 위험과 불확실성에 노출되어 있으며, 실제 결과는 미래 예측 진술에 명시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실제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한 요인은 회사의 2025년 3월 31일 종료 분기 보고서의 "위험 요인" 항목에 자세히 설명된 중요한 위험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 보고서에서 회사가 만든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은 현재 이용 가능한 정보에만 기반하고 있으며, 작성된 날짜에만 해당된다.
적용 가능한 법률에 의해 요구되지 않는 한, 회사는 새로운 정보, 향후 개발 또는 기타 이유로 인해 수시로 이루어질 수 있는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할 의무를 명시적으로 부인한다.
이 보고서는 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작성되었으며, 등록자는 이 보고서를 서명한 자가 적절히 권한을 부여받았음을 확인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