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티리얼티(GTY, GETTY REALTY CORP /MD/ )는 미국 연방 소득세 관련 주요 사항이 업데이트됐다.
2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게티리얼티는 2025년 7월 24일에 제출한 현재 보고서(Form 8-K)에서 미국 연방 소득세 관련 주요 사항을 업데이트했다.
이 보고서는 2024년 1월 5일에 발행된 투자설명서의 내용을 대체하며, 회사의 등록신청서(Form S-3)와 관련된 세금 고려사항을 요약한다.
DLA Piper LLP (US)는 이 요약을 검토하고, 여기에서 다루는 법률 진술이 미국 연방 소득세에 대한 주요 결과를 공정하게 요약한다고 밝혔다.
이 논의는 모든 가능한 세금 고려사항을 포괄하지 않으며, 특정 주, 지방 또는 외국 세금 고려사항에 대한 자세한 논의는 포함되지 않는다.
또한, 이 보고서는 2025년 7월 4일에 서명된 'One Big Beautiful Bill Act'에 따라 미국 연방 소득세 법률에 중요한 변경 사항이 있음을 언급한다.
이 법안은 2017년 세금 감면 및 일자리 법안에서 시행된 특정 조항을 영구적으로 연장했다.
게티리얼티는 2001년부터 REIT로서의 자격을 유지하고 있으며, DLA Piper LLP (US)로부터 2016년 1월 1일부터 2024년 12월 31일까지의 세금 연도 동안 REIT로서의 요건을 충족하고 운영해왔다.
그러나 이 의견은 여러 가정과 회사의 조직 및 운영에 대한 진술에 기반하고 있으며, 이러한 가정이 잘못되거나 사실이 다르게 나타날 경우 신뢰할 수 없다.
게티리얼티는 REIT로서의 자격을 유지하기 위해 배당금 분배 및 주식 소유의 다양성 등 여러 요건을 충족해야 하며, 이러한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100% 세금이 부과될 수 있다.
또한, 매년 최소 90%의 REIT 과세 소득을 주주에게 배당해야 하며, 이를 충족하지 못할 경우 4%의 세금이 부과될 수 있다.게티리얼티는 이러한 배당금 분배 요건을 충족하기 위해 적시에 배당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그러나 현금이나 유동 자산이 부족할 경우,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대출을 하거나 자산을 매각해야 할 수도 있다.
이와 같은 세금 관련 사항은 투자자에게 중요한 고려사항이 될 수 있으며, 각 투자자는 자신의 세무 고문과 상담하여 개인적인 세무 상황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해야 한다.
현재 게티리얼티는 REIT로서의 자격을 유지하고 있으며, 향후 세법 변경이 현재의 세무 상황에 미치는 영향을 주의 깊게 살펴봐야 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