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스톤홀딩(CAPS, Capstone Holding Corp. )은 최대 1000만 달러 자금 조달 계약을 체결했고, 인수 전략을 지원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30일 – 뉴욕, NY – 캡스톤홀딩(증권코드: CAPS)은 2025년 7월 29일에 1000만 달러 규모의 전환사채 시설을 마감했다.
이 자금은 기존에 발표된 인수합병(M&A) 전략을 지원하기 위해 추가적인 자금 조달 능력을 제공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현재 300만 달러를 인출했으며, 나머지 자본은 상호 합의된 조건에 따라 접근할 수 있다.
이 자금 조달 구조는 캡스톤홀딩에 강력한 기관 파트너를 가져다주며, 인수 전략 및 기타 일반 기업 목적을 지원하기 위한 향후 자금 조달의 템플릿을 제공한다. 초기 인출금의 수익은 주로 동남부 미국에 위치한 얇은 베니어 스톤 및 하드스케이프 자재 유통업체의 인수를 위한 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해당 거래는 현재 비구속적인 양해각서(LOI) 하에 있다. 캡스톤홀딩의 CEO인 매튜 립만은 "투자자들이 우리 팀과 전략을 검토하고, 이전에 발표된 M&A 전략을 지원하기 위해 귀중한 전환사채 시설을 제공하기로 결정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캡스톤은 신중하게 성장하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이 시설은 자본 구조를 손상시키지 않고도 신속하고 유연하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립만은 또한 "이 접근 방식은 고품질 인수에 투자하여 즉각적인 수익을 창출하면서 유동성을 보존하고 희석을 최소화하는 우리의 장기 전략과 일치한다"고 강조했다.
이 거래는 캡스톤이 검증된 지역 운영자와 함께 고성장하는 동남부 시장에 진입하는 데 필요한 단계를 밟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시설의 주요 조건으로는 8.34%의 원발행 할인율, 연 7.0%의 이자율, 만기일은 2026년 7월 29일이다.
이 시설은 투자자의 선택에 따라 캡스톤 주식으로 전환될 수 있으며, 전환 가격은 주당 1.72달러로 설정되어 있다.후속 인출은 상호 동의에 따라 이루어진다.
협상된 문서 세트를 갖춘 전환사채 시설은 캡스톤이 동일한 거래 문서를 유지하고 거래의 경제성을 쉽게 조정할 수 있도록 한다.
이 거래에 대한 전체 세부 사항은 회사의 8-K 제출서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셉 건너 & 컴퍼니가 이번 공모의 독점 배급 대행사로 활동했다. 이번 거래는 캡스톤의 성장 궤적과 주식 참여의 장기 가치를 반영한다. 캡스톤은 현재 고성장 시장에서 창립자 주도의 기업을 대상으로 한 인수 목표를 적극적으로 추구하고 있다.
이번 인수는 캡스톤이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건설 시장 중 하나로 확장하는 것을 의미하며, 유통, 화물 물류 및 서비스 제공에서 명확한 시너지를 창출할 것이다. 회사는 유기적 성장, 전략적 M&A 및 자본 규율을 통해 연간 1억 달러의 수익 목표를 지속적으로 추구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