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헬스케어REIT(AHR, American Healthcare REIT, Inc. )은 10억 달러 규모의 주식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8일, 아메리칸헬스케어REIT와 아메리칸헬스케어REIT 홀딩스, LP(운영 파트너십)는 BofA 증권, Barclays 캐피탈, Citigroup 글로벌 마켓, Citizens JMP 증권, 크레디 아그리콜 증권(미국), Fifth Third 증권, KeyBanc 캐피탈 마켓, 모건 스탠리 & Co., RBC 캐피탈 마켓, 리전스 증권, 트루이스트 증권과 함께 ATM 주식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이 계약은 최대 10억 달러 규모의 보통주를 판매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계약 체결과 동시에, 아메리칸헬스케어REIT는 2024년 11월 18일에 체결된 이전의 시장 판매 프로그램을 종료했다.판매되는 주식은 아메리칸헬스케어REIT의 보통주로, 주당 액면가 0.01 달러이다.
주식의 실제 판매는 시장 상황, 보통주의 거래 가격, 자본 필요성 및 자금 조달의 적절한 출처에 대한 결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계약에 따라, 에이전트는 특정 수량의 주식을 판매할 의무가 없지만, 상업적으로 합리적인 노력을 기울여 판매를 시도할 것이다.
에이전트는 판매된 모든 주식의 총 판매 가격의 2.0%를 초과하지 않는 수수료를 받을 권리가 있다.
아메리칸헬스케어REIT는 판매로 발생한 순수익을 운영 파트너십에 기여할 계획이며, 이는 일반 기업 목적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 계약은 2025년 8월 8일에 체결된 ATM 주식 판매 계약에 따라 진행되며, SEC에 제출된 등록 명세서에 포함된 내용에 따라 이루어진다.
현재 아메리칸헬스케어REIT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이번 주식 판매를 통해 추가 자본을 확보하여 기업의 성장과 운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