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오픈웨스트(WOW, WideOpenWest, Inc. )는 디지털브릿지 그룹과 크레스트뷰 파트너스가 15억 달러에 인수했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와이드오픈웨스트(와이드오픈웨스트, Inc., NYSE: WOW)는 2025년 8월 11일, 디지털브릿지 투자 LLC와 크레스트뷰 파트너스의 투자 펀드가 와이드오픈웨스트의 모든 보통주를 인수하는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인수가는 주당 5.20달러로, 전체 거래 가치는 약 15억 달러에 달한다.
크레스트뷰는 와이드오픈웨스트의 최대 주주로, 보유하고 있는 모든 주식을 롤오버하기로 합의했다.
이 가격은 2024년 5월 2일에 제안된 비구속 제안가인 4.80달러에 비해 37.2%의 프리미엄을 제공하며, 2025년 8월 8일 금요일 종가에 비해 63%의 프리미엄을 나타낸다.
와이드오픈웨스트의 CEO인 테레사 엘더는 "오늘 발표는 와이드오픈웨스트의 투자자, 직원 및 고객에게 흥미로운 단계이다"라고 말했다.
디지털브릿지와 크레스트뷰와의 협력은 이해관계자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고, 빠르고 신뢰할 수 있으며 저렴한 브로드밴드 솔루션의 신뢰할 수 있는 제공자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특별위원회의 의장인 필 세스킨은 "이 거래는 주주들에게 즉각적인 가치를 제공하며, 거래에서 제공되는 보상은 와이드오픈웨스트의 거래 가격에 비해 상당한 프리미엄을 나타내므로, 와이드오픈웨스트 주주들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한다"고 결론지었다.
디지털브릿지의 섬유 부문 책임자인 조나단 프리젤은 "우리는 크레스트뷰와 협력하여 와이드오픈웨스트의 성장을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 이 거래는 고객과 지역 사회에 의미 있는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위치에 회사를 두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거래는 연말 또는 2026년 1분기까지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며, 주주 승인 및 필요한 규제 승인을 포함한 마감 조건이 충족되어야 한다.거래가 완료되면 와이드오픈웨스트는 더 이상 공개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되지 않는다.
이 거래에 대한 재무 자문은 센트뷰 파트너스 LLC가 맡고 있으며, 디지털브릿지와 크레스트뷰의 재무 자문은 라이온트리 어드바이저스가 맡고 있다.
와이드오픈웨스트는 미국 내 주요 브로드밴드 제공업체로, 200만 가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속 인터넷, 케이블 TV, 전화 서비스 등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디지털브릿지는 디지털 인프라에 투자하는 글로벌 대체 자산 관리 회사로, 1,060억 달러의 인프라 자산을 관리하고 있다.
크레스트뷰는 중소형 시장에 집중하는 사모펀드로, 100억 달러 이상의 자본 약정을 관리하고 있다.이 거래는 와이드오픈웨스트의 주주들에게 즉각적인 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