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결식아동 지원 '기부 캠페인'과 연계한 사회공헌 활동 강화

지난 26일 오전 진행된 협약식에는 바른치킨 FC사업본부 박승훈 본부장, 마케팅팀 정건희 팀장, 손예림 책임을 비롯해 굿네이버스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바른치킨이 지난 15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국내 결식아동 지원 기부 캠페인’과 연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사는 협약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는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연계 프로그램을 공동 개발·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필요시 전문 교육과 관련 정보를 제공하며 사회적 가치 실현에 힘쓸 예정이다.
특히 바른치킨은 현재 진행 중인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 이외에도 가맹점주와 지역 주민들의 참여를 독려해 지역사회 구성원 모두가 함께하는 상생 모델을 꾸준히 만들어갈 방침이다.
바른치킨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단순한 후원을 넘어 가맹본부와 가맹점, 굿네이버스가 함께 동참하는 지속 가능한 나눔 문화 구축에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상생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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