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드바이오사이언스(JBIO, Jade Biosciences, Inc. )는 1억 3천 5백만 달러 규모의 사모 투자를 발표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0월 7일, 제이드바이오사이언스(이하 '회사' 또는 '제이드')는 자가면역 질환을 위한 최상의 치료제를 개발하는 임상 단계 생명공학 회사로서, 약 1억 3천 5백만 달러의 사모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이번 자금 조달은 배치 대행 수수료 및 제안 비용을 제외한 금액이다.
이번 사모 투자에는 새로운 투자자와 기존 투자자 모두가 참여했으며, 주요 투자자로는 Janus Henderson Investors, Fairmount, RA Capital Management, Marshall Wace, Aberdeen Investments, Great Point Partners, LLC, Venrock Healthcare Capital Partners, Samsara BioCapital, Avidity Partners 등이 있다.
계약에 따라 제이드는 총 1,336만 8,164주의 보통주를 주당 9.14달러에 판매하고, 1,402,092주의 보통주를 구매할 수 있는 사전 자금 조달 워런트를 주당 9.1399달러에 판매한다.
사전 자금 조달 워런트의 행사 가격은 주당 0.0001달러이며, 발행일 이후 언제든지 행사할 수 있다.
거래가 완료되면 회사의 보통주 및 보통주 등가물은 약 6,740만 주가 발행 및 유통될 예정이다.이번 자금 조달은 2025년 10월 8일경에 마감될 예정이다.
회사는 이번 자금 조달의 순수익을 연구 개발, 일반 기업 비용 및 운영 자금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현재 운영 계획에 따르면, 회사는 2028년 상반기까지 운영을 지원할 수 있는 현금, 현금 등가물 및 시장성 있는 증권을 보유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Jefferies, TD Cowen, Stifel, Wedbush & Co.가 이번 사모 투자에 대한 배치 대행사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증권의 제공 및 판매는 공개 제안이 아닌 거래로 진행되며,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았으며, 등록 요건의 적용을 받지 않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미국에서 재판매할 수 없다.
계약 체결과 동시에 제이드는 투자자와 등록권 계약을 체결하여, 회사가 사모 투자에서 판매된 보통주 및 사전 자금 조달 워런트 행사 시 발행되는 보통주의 재판매를 등록하는 등록신청서를 SEC에 제출할 것에 동의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