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클라임바이오(CLYM), 부도프루투그, B세포 매개 질환 치료의 새로운 희망! 장기 추적 임상 데이터 공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10-17 20:27

클라임바이오(CLYM, Climb Bio, Inc. )는 새로운 장기 추적 임상 데이터를 발표했다.

1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0월 17일, 클라임바이오가 보도자료를 통해 B세포 매개 질환을 위한 새로운 항-CD19 단클론 항체인 부도프루투그에 대한 장기 추적 임상 데이터의 초록 발표를 알렸다.

이전에 실시된 1상 임상 시험(NCT04652570)에서 부도프루투그를 투여받은 4명의 환자에서 초기 투여 후 최대 3년 동안 단백뇨의 장기적인 조절이 나타났다. 이들 중 3명의 환자는 추가적인 면역억제 치료가 필요하지 않았다. 시험에서는 3등급 이상의 치료 관련 부작용이 관찰되지 않았다.

회사는 텐넷 메디신스의 인수 및 베이징 맙웍스 바이오텍과의 기술 이전 및 독점 라이센스 계약의 예상 이점을 시기적절하게 달성할 수 있는 능력, 부도프루투그와 CLYM116을 예상된 일정에 따라 발전시킬 수 있는 능력, 미국 식품의약국 및 기타 규제 당국으로부터 필요한 승인을 얻고 유지할 수 있는 능력 등과 관련된 중요한 위험과 불확실성에 직면해 있다.

또한, 임상 시험 사이트의 조사 심사 위원회 및 독립 데이터 안전 모니터링 위원회로부터 필요한 승인을 얻고 유지하는 것, 초기 단계 임상 시험이나 전임상 연구에서 발견된 긍정적인 결과를 임상 시험에서 재현하는 것, 1차 막성 신병증, 면역성 혈소판 감소증, 전신 홍반 루푸스, IgA 신병증 및 기타 면역 매개 질환에 대한 치료 개발을 위해 경쟁하는 여러 회사들과 성공적으로 경쟁하는 것, 부도프루투그, CLYM116 및 기타 제품 후보와 관련된 지적 재산권을 유지하거나 보호하는 것, 비용 관리, 적용 가능한 법률 또는 규정의 변화, 경제적, 사업적 및 경쟁적 요인에 의해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가능성, 부도프루투그, CLYM116 및 회사가 개발할 수 있는 기타 제품 후보의 개발을 계속하기 위해 필요한 상당한 추가 자본을 조달하는 것 등이 포함된다.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한 논의는 '위험 요소' 섹션 및 회사의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문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사는 향후 사건 및 발전이 회사의 견해를 변경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그러나 회사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지만, 법률에 의해 요구되지 않는 한 그러한 의무를 명시적으로 부인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