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부터 일주일간 팝업 운영 통해 스토케와 함께하는 일상의 순간을 직접 경험

이번 팝업은 ‘아이의 모든 순간, 스토케와 함께’를 테마로, 단순한 제품 전시가 아닌 직접 사용하고 체감하는 브랜드 경험에 초점을 맞췄다. 스토케 제품과 함께하는 일상 체험 외에도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됐다.
팝업에서는 스토케의 프리미엄 휴대용 유모차 ‘요요(YOYO®)3’를 온전히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도심의 구불구불한 도로 환경을 재현한 ‘요요 로드(YOYO Road)’에서 유모차를 운행하며 요요의 부드럽고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팝업에서는 스토케의 대표 하이체어 ‘트립트랩(Tripp Trapp®)’의 신제품 ‘와일드 우드(Wild Wood)’를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천연 너도밤나무의 고유한 무늬와 옹이를 그대로 살린 디자인으로, 동일한 패턴이 없는 단 하나의 제품이 가진 특별함을 선사한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소비자가 실제 생활 속에서 스토케의 제품을 경험하며 진정한 브랜드 가치를 발견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아이의 성장 여정 속 모든 순간이 더욱 특별하고 소중하게 기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