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생활경제

리본카, 블랙프라이데이 타임딜 진행

입력 2025-11-14 09:22

오는 25일까지...직영중고차 최대 410만원 할인

이미지 제공=리본카
이미지 제공=리본카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비대면 직영인증중고차 플랫폼 리본카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맞춰, 오는 25일까지 타임딜 프로모션을 열고 중고차를 최대 410만원 할인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이 집중되는 연중 최대 쇼핑 성수기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마련됐다. 리본카는 행사 기간 패밀리카로 꾸준히 인기 있는 기아 카니발, 중고차 시장의 스테디셀러 현대차 그랜저,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가 지속되고 있는 전기차 현대차 아이오닉 5 등 인기 모델을 중심으로 직영인증중고차 한정 특가 혜택을 선보인다.

특히 BMW '8시리즈'는 최대 410만원 할인돼, 연말을 앞두고 차량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타임딜 차량 구매 고객은 합리적인 가격 조건과 함께 리본카의 고객 중심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리본카는 차량을 일정 기간 직접 운전해본 뒤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8일 안심 환불 서비스’와 주행거리 제한 없이 180일간 주요 부품의 수리 및 교체를 보장하는 ‘연장 보증 서비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 외에도 리본카 패밀리 프로그램을 통해 이용자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점검 결과는 리포트로 정리해 차량 상세 페이지에 투명하게 공개하며, 차량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고객도 똑똑하게 중고차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최근에는 리브랜딩을 단행해 서비스와 브랜드 체계를 재정비하며, 고객의 이용 편의 강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리본카 관계자는 “11월은 연식 변경 모델 출시를 앞두고 중고차 시세가 안정되는 데다 업계 프로모션도 집중돼 중고차를 구매하기 좋은 시기”라며 “이번 타임딜을 통해 고객이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차량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택하고, RTC·RQI 기반의 체계적 시스템과 차별화된 고객 중심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