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콘 기반 엔드포인트 보안 기술 제공, 한국 기업 사이버보안 혁신 지원 예정

이번 협력을 통해 크라우드 스트라이크 팔콘(CrowdStrike Falcon®) 플랫폼 기반 업계 최고 수준의 엔드포인트 보안 기술을 제공하며, 한국 내 기업들의 사이버보안 혁신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양사는 AI가 주도하는 위협에 맞서 기업 및 조직이 더 강력한 보안 회복력과 대응 역량을 확보하도록 지원한다.
한국 내 기업들이 디지털 혁신과 신기술을 빠르게 도입하는 가운데, 공격자들 또한 AI를 활용해 공격의 규모와 속도를 높이고 있다. 이러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한국 그루브는 팔콘 플랫폼을 자사 포트폴리오에 통합하여 엔드포인트, 아이덴티티(ID), 클라우드 워크로드, 데이터 전반에 걸친 AI 기반 보호 기능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 그루브 김미정 지사장은 “크라우드 스트라이크와의 협력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검증된 AI 기반 사이버보안을 한국 시장에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크라우드 스트라이크의 혁신적인 기술과 그루브의 AI 및 데이터 서비스 전문성을 결합하여 고객이 보안 운영을 현대화하고 최신 공격 위협에 더욱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크라우드 스트라이크 존 폭스(Jon Fox) 아시아 태평양∙일본지역 채널 및 제휴 총괄 부사장은 “AI가 사이버보안의 판도를 바꾸고 있으며, 이제 기업은 이 새로운 시대를 함께 헤쳐 나갈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를 필요로 한다”며 “한국 그루브와 함께 고객이 AI 네이티브인 팔콘 플랫폼의 강력한 기능을 활용해 비즈니스를 보호하고 운영을 단순화하며, 위협에 한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