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년비 4.1%, 57.8% 상승

3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와 비교해 각각 4.1%, 57.8% 증가했다. 경기 불확실성과 소비시장 침체 속에서도, 삼천리자전거의 축적된 사업 경험 및 품질 중심 경영 전략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성과를 이어간 결과로 풀이된다.
삼천리자전거의 품질 중심 경영은 전기자전거 시장 확대 등 외부 환경 변화와 맞물리며 상승효과를 끌어냈다. 전기자전거가 출퇴근과 여가를 아우르는 실용적 교통수단으로 자리 잡는 가운데, 삼천리자전거는 다양한 전기자전거 라인업과 기술 역량을 기반으로 시장 수요에 안정적으로 대응해 왔다.
특히 이용자 증가와 함께 전기자전거의 품질 및 사후 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전국 단위 통합 A/S 시스템을 발 빠르게 구축하며 사후지원 체계를 강화했다. 통합된 서비스 인프라의 높은 소비자 접근성과 이용 편의성도 매출 성장에 긍정적으로 작용했다는 분석이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경기 둔화 및 전반적인 소비 시장 침체 속에서도 품질과 신뢰를 중심으로 한 경영 원칙이 꾸준한 성장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검증된 기술력과 통합 A/S 서비스를 기반으로 서비스 품질을 더욱 강화하고,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자전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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