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감성 강조한 노르딕 패턴에 100% 메리노 울로 보온성, 편안함 담아

먼싱웨어의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은 노르딕 패턴을 전면에 내세운 점이다. 미국의 클래식한 브랜드 헤리티지에 기반해, 크리스마스 및 연말에 어울리는 감성을 스포티하게 재해석했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컬러인 그린, 옐로우, 레드 등 높은 채도의 컬러를 사용해 단조로운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기 좋고, 유행을 타지 않는 시즌 아이템이라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잡았다.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의 남성용 ‘홀리데이 패턴 방풍 스웨터’는 연말 감성을 물씬 자아내는 노르딕 패턴의 집 업 니트 스웨터이다.
여성용 ‘홀리데이 패턴 방풍 스웨터’는 보다 화려한 노르딕 패턴이 특징이다. 먼싱웨어의 상징인 펭귄 심볼을 비롯해 다양한 패턴의 조화가 경쾌하다. 핑크와 퍼플, 다크 네이비와 오렌지 등 상호 대비되는 컬러와 노르딕 패턴 간 조합으로 연말 분위기를 내는데 제격이다.
한 겨울 필수품인 액세서리 용품도 있다. 여성용 ‘투웨이(2 way) 이어 머플러’는 귀마개와 머플러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아이템이다.
먼싱웨어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연말의 따뜻한 감성과 브랜드 특유의 아메리칸 클래식 느낌을 조화롭게 담고 있다” 며, “선물용은 물론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를 남다르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