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연령 맞춤 핵심 영양소 설계로 한 알에 균형 영양 제공

고려은단은 한국인의 식습관 니즈에 맞춰 기존 멀티비타민 제품을 전면 업그레이드해 4종 라인업을 세분화했다. 이번 제품은 한국영양학회 연구와 자문을 기반으로 각 타겟층의 권장 섭취 기준을 반영했으며, 총 23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하루 한 알로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먼저 ‘멀티비타민 올인원 맨’은 20~59세 남성에게 필요한 에너지·단백질 대사 영양소인 비오틴·판토텐산 등 비타민B군 6종을 강화했으며, 혈액 생성에 필요한 엽산과 신경·근육 기능 유지를 돕는 마그네슘의 함량을 높였다.
‘멀티비타민 올인원 우먼’은 20~59세 여성을 위한 제품으로, 혈액 생성에 중요한 엽산·철,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 신경·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을 강화했다.
60대 이상을 위한 제품은 뼈 건강과 면역, 기초 대사 관리에 초점을 맞춰 설계됐다. 이번 신제품 4종은 원료 선정부터 제조, 완제품에 이르기까지 총 4단계 품질 검증을 거치는 등 더욱 강화된 품질 관리 기준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고려은단 본사 관계자는 “이번에 리뉴얼된 '멀티비타민 올인원' 4종은 한국인의 성별과 연령별로 필요한 영양소를 분석해 한층 정교하게 설계한 제품 라인업”이라며 “하루 한 알로 간편하게 자신에게 맞는 영양 관리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