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주방가전 시장 본격 진출

'코렐 일렉 에어글라스 바사칸'은 코렐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안전한 소재'와 '편리한 주방 생활'을 담아 첫 선을 보이는 오픈형 에어프라이어 제품이다. 기존 에어프라이어 사용 시 소비자들이 불편함을 느꼈던 조리 과정 확인의 어려움을 고려해, 강화 내열유리 소재의 투명 바스켓을 적용해 조리 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차별점이다.
특히 ‘코렐 일렉 에어글라스 바사칸’에는 코렐 일렉만의 히팅 팟(Heating pot) 시스템을 적용했다. 히팅 팟 시스템은 공기의 순환과 열 압력 제어, 용기 크기까지 감지하는 스마트한 온도 조절 기술로 기기 내부의 공기 흐름과 온도를 정교하게 제어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최적의 맛을 완성한다. 튀김·삼겹살·생선구이 등 서로 다른 재료도 거름망을 활용해 동시에 조리할 수 있는 멀티 요리 기능도 장점이다.
'코렐 일렉 에어글라스 바사칸'은 조리와 보관의 편의성도 한층 강화했다. 4.5L 대용량 바스켓과 1.5L 소용량 바스켓을 하나의 본체에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어 메뉴와 식사량에 따라 용기를 효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사용 편의성을 고려해 원터치 스마트 컨트롤 컬러 액정 패널을 적용했다.
코렐 브랜드 관계자는 “오랫동안 소비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아온 코렐의 헤리티지에 혁신적인 기술력을 더한 '코렐 일렉'을 통해 소형 주방가전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고자 한다”며, ”첫 번째 제품인 ‘코렐 일렉 에어글라스 바사칸’은 성능과 뛰어난 편의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요리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