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ad

HOME  >  의료·바이오

블랑산부인과의원 개원…여성 생애주기 맞춤 진료 시작

입력 2025-12-01 10:00

블랑산부인과의원 개원…여성 생애주기 맞춤 진료 시작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블랑산부인과의원이 강남에 정식 개원하며 여성의 전 생애 주기를 아우르는 진료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블랑산부인과의원은 공간 설계 초기부터 '순수함', '깨끗함', '여성을 위한 배려'를 핵심 가치로 삼아 환자 중심의 의료 환경을 구축하는 데 주력했다.

이은진 블랑산부인과의원 원장은 "여성은 성장기부터 폐경 이후까지 복합적이고 미묘한 신체적, 정서적 변화를 겪는다"며, "단순히 증상 치료에 그치지 않고, 환자의 경험과 이야기를 존중하는 공간을 마련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개원 배경을 설명했다.

실제 진료 환경은 이러한 철학을 바탕으로 조성되었다. 환자들이 진료 대기부터 마무리까지 긴장감을 완화하고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조도, 동선, 의자 배치 등 세부 요소에 배려를 더했다. 특히 상담실은 개방감을 유지하면서도 사적인 대화가 가능한 구조로 설계되어, 환자들이 편안하게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했다.

블랑산부인과의원은 정교한 시스템을 통해 환자의 진료 이력을 면밀히 관리하며, 이를 기반으로 더욱 세심하고 전문적인 진료를 이어갈 방침이다. 진료 분야는 정기 검진, 임신 전후 관리, 생리 관련 문제, 폐경기 건강 상담 등 여성 건강과 관련된 광범위한 영역을 포괄한다. 이를 통해 블랑산부인과의원은 여성 생애 주기 전반에 걸쳐 전문적이고 통합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