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방울로도 맑게 차오르는 혈색과 광채...5가지 컬러로 다양한 배리에이션 가능

리즈다 컬러풀 세럼 블러셔는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퍼스널 무드를 취향대로 빌드업하는 푸드 컬러 메이크업 트렌드를 발 빠르게 반영, 맑고 생동감 있는 컬러로 포인트를 더할 수 있는 치크 아이템이다.
PDRN 1,000ppm과 콜라겐의 조합으로 피부 수분 증가에 의한 피부 채움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으며, 얼굴의 입체감을 살려 어느 각도에서나 생기 있는 수분광을 연출한다.
묽고 가벼운 시럽 텍스처가 한 방울로도 맑게 차오르는 듯 자연스러운 혈색을 표현하고, 덧바를수록 선명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매끈하고 탱글탱글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전기처럼 선명하게 빛나는 나만의 컬러를 표현하는 Electric Glow의 테마에 맞춰, 라벤더 플래쉬, 일렉트릭 푸시아, 로즈 빔, 피치 플리커, 가넷 팝 등 다섯가지 컬러로 폭넓게 라인업돼 퍼스널컬러나 TPO에 맞춰 다양한 컬러 블렌딩 연출이 용이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컬러풀 세럼 블러셔는 건조하고 요철이 부각되는 파우더 블러셔와 사용감이 텁텁한 크림 블러셔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한 제품이다"라며, "베이스 메이크업 위에도 밀림 없이 얇게 밀착되면서도 선명한 발색과 매끄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해 평소 건조함 때문에 블러셔 사용이 꺼려졌던 소비자들이라면 꼭 한 번 사용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