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ad

HOME  >  생활경제

테팔, 휴대용 무선 믹서기 ‘라이트믹스’ 신규 컬러 출시

입력 2025-12-09 09:26

사용자의 휴대용 라이프스타일 감성을 채워주는 ‘필코노미’ 아이템

테팔, 휴대용 무선 믹서기 ‘라이트믹스’ 신규 컬러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주방용품 브랜드 테팔은 휴대용 무선 믹서기 ‘라이트믹스’의 인기와 ‘필코노미(Feelconomy)‘ 트렌드를 반영해 새 컬러 ‘라일락’, ‘핑크’를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9일 밝혔다.

라이트믹스는 지난 3월 첫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특히,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건강 관리를 추구하는 1~2인 가구와 ‘헬시플레저족’의 꾸준한 선택을 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라이트믹스 신규 컬러는 여유와 포근함을 담은 은은한 ‘라일락’과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생기가 가득한 ‘핑크’ 두 가지 색상으로, 패션 아이템처럼 들고 다닐 수 있는 화사하고 감각적인 무드가 눈에 띈다.

라이트믹스는 510g의 초경량 무게, 텀블러 감성의 귀여운 디자인, 언제 어디서나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휴대성과 간편함을 내세우며 테팔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믹서기 카테고리 판매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제품 성능 역시 1분에 2만 회 회전하는 강력한 모터, 스테인리스 2중 칼날, 충전 후 최대 11회 사용 가능한 배터리 성능, 안전 잠금 구조, 아기 젖병에도 사용될 만큼 안전하고 환경 호르몬 걱정 없는 트라이탄 소재 용기 등 핵심 기능을 모두 갖췄다.

테팔 마케팅 담당자는 “스타일리시한 컬러감으로 더욱 화사하게 탄생한 라이트믹스는 특유의 밝은 무드로 일상 속 활력과 산뜻함을 더할 것”이라며, “가볍지만 강력한 테팔 라이트믹스와 언제 어디서든 건강한 음료를 간편하게 즐기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