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텔럼(CTM, Castellum, Inc. )은 다수의 미사일 방어청이 SHIELD IDIQ 계약을 수주했다고 발표했다.
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카스텔럼이 2025년 12월 8일, 미사일 방어청(MDA) SHIELD 수상 IDIQ 계약을 수주했다. 카스텔럼의 자회사인 스페셜티 시스템즈(SSI)와 CTM 조인트 벤처(JV), C-K2 멘토-프로테제 JV, 에픽 스페셜티 시스템즈 멘토-프로테제 JV가 모두 이 계약을 수주했다. MDA는 미국 본토와 배치된 군대, 동맹국 및 친구들을 위협하는 발사체, 극초음속 및 순항 미사일과 같은 다양한 공중 공격에 대해 탐지, 추적, 요격 및 무력화할 수 있는 고급 도메인 방어 시스템을 요구하고 있다.
이 계약은 공중, 미사일, 우주, 사이버 및 하이브리드 위협에 대한 지속적이고 계층적인 보호를 보장하여 국가 방어 목표를 지원할 것이다. 이 계약은 기밀 및 비기밀 프로그램의 서비스와 공급을 지원하며, 전투원에게 혁신적인 능력을 신속하게 제공하고, 인공지능 및 머신러닝 기반의 응용 프로그램을 활용하며 디지털 엔지니어링, 개방형 시스템 아키텍처, 모델 기반 시스템 엔지니어링 및 민첩한 프로세스를 최대한 활용하여 이러한 능력의 획득, 개발, 배치 및 유지보수를 지원할 것이다.
드류 메리먼 카스텔럼 COO는 "이 수주는 카스텔럼이 국가의 가장 중요한 방어 과제에 최첨단 AI 기반 도메인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강조한다. 자회사와 JV 파트너십의 강점을 바탕으로 우리는 혁신을 가속화하고 준비 태세를 강화하는 회복력 있는 능력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글렌 아이브스 카스텔럼 CEO는 "이 계약은 우리에게 전략적이고 중요한 승리다.
우리 회사와 JV 멘토-프로테제 파트너의 집단적 성공은 뛰어난 비즈니스 성장 팀의 탁월한 실행의 직접적인 결과다. 우리는 이제 최고의 기술 솔루션, 제품 및 기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있으며, MDA를 통해 전쟁부를 직접 지원하여 그들의 가장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고 우리 국가와 시민을 '최첨단' 미사일 위협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전했다.
카스텔럼은 2025년 12월 9일, CEO 글렌 아이브스가 주주들에게 보낸 서한을 통해 회사의 최근 성과를 업데이트했다. 아이브스는 2025년이 카스텔럼에게 변혁적인 해였다고 강조하며, 지난해에 비해 회사가 상당한 부채와 현금 흐름 부족에서 벗어나고, 66.2백만 달러 규모의 계약을 수주하는 등 많은 성과를 이뤘다고 밝혔다. 또한, 카스텔럼은 2억 8,040만 달러 규모의 계약을 포함하여 여러 주요 계약을 수주했으며, 2,500만 달러 이상의 자금을 조달하고, 부채를 40만 달러로 줄였다.
카스텔럼은 앞으로도 유기적 성장과 주요 계약 수주에 집중하며, 국가 안보 고객에게 필요한 선진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카스텔럼의 현재 재무 상태는 강력하고 건강한 대차대조표를 유지하고 있으며, 현금과 자본 대비 부채 비율이 개선되었다. 카스텔럼은 앞으로도 더 나은, 더 강한, 더 큰 회사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