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약 30여 종 이상의 가구·생활용품 체험…“2026년 리빙 트렌드 함께 쓴다”

‘홈크루 Lite’는 고객의 디지털 탐색 성향에 맞춰 소통을 강화하고자 운영 중인 한샘의 공식 브랜드 앰배서더 프로그램이다. 한샘은 각 크리에이터가 실제 주거 공간에 자사 상품을 활용해 구현한 라이프스타일을 SNS에 공유하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한샘만의 홈 리빙 라이프에 대한 입체적인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정 상품을 중심으로 단기 활동하는 ‘홈크루’와 달리 ‘홈크루 Lite’는 1년 동안 브랜드 공식 앰배서더 자격을 유지한다. 선발된 인원에게는 연간 약 30여 종 이상의 가구와 생활용품을 제공하며 각종 마케팅 행사에 우선 섭외되는 특전도 지원한다.
모집 대상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2,000명 이상을 보유한 국내 거주 한샘몰 회원이다. 최종 선정자는 내년 1월 9일 발표할 예정이다.
한샘 관계자는 “주체적으로 삶을 가꾸는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일상을 더 편리하게 개선해 주는 한샘만의 가치와 다채로운 활용성을 더 널리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리빙 트렌드를 선도하는 한샘과 함께 2026년 한 해 동안 감각적인 홈 리빙 라이프를 경험할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