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화장품 선물 수요… 사용 경험과 신뢰 기준으로 선택하는 트렌드 겨냥

디에이이펙트는 설을 앞두고 급증하는 선물 수요에 맞춰 신제품 출시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 실제로 출시 직후부터 ‘화해’, ‘파우더룸’ 등 주요 뷰티 플랫폼에서 고기능성 및 저자극 포뮬러로 호평을 받아온 만큼, 피부 타입이나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설 선물로도 만족도가 높다는 평가다.
설 시즌 프로모션을 통해 깜짝 공개한 제품은 장벽케어가 가능한 ‘pH 밸런싱 배리어 클렌저(이하 장벽 클렌저, 소비자가 2만 2000원)’이다. 장벽 클렌저는 메이크업과 여러 번 덧바르게 되는 자외선 차단제 사용으로 N차 세안이 불가피한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장벽 클렌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디에이이펙트의 간판 제품인 ‘포스트케어 밤’과 ‘하이드로 선스크린’ 미니어처 제품 2종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 3개 구성의 세트를 정상가보다 2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LV BnF 박효영 대표이사는 “백화점이나 면세점에서 고가의 화장품을 찾기 보다는 본인이 직접 써보고 좋았던 경험을 나누는 방식으로 화장품 선물 트렌드가 변하고 있다.”며 “이러한 흐름을 현장에서도 확실히 체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