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메디, 우즈베키스탄서 한국 의료관광 무료 홍보 설명회 개최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기업 하이메디(Himedi, 대표 이정주)가 오는 24일, 대형병원들과 함께 우즈베키스탄 현지에서 한국 의료관광 홍보 설명회를 진행한다.한국 의료관광 홍보 설명회는 한국 의료의 우수성을 알리고, 해외 환자 유치 시장 다변화를 위해 하이메디가 진행하는 ‘Himedi Global Project’의 일환이다.우즈베키스탄 환자 유치를 위한 현지 설명회는 지난해 11월부터 진행해오고 있으며, 그동안 강남차병원, 서울성모병원, 자생한방병원이 참여해 현재까지 총 4회 진행됐다. 홍보 설명회는 무료진료, 의료진 세미나, 의학 방송 출연, 현지 협력병원과 비즈니스 미팅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설명회 비용은 모두 하이메디가 부담한다
김상호 기자
2019-06-11 08:57
-
여름철 피부 스트레스, 진정 강한 성분을 찾아라
여름은 피부 고민이 많아지는 계절이다. 강한 자외선과 고온 다습한 날씨가 피부를 쉽게 달아오르게 만들고 실내의 에어컨 바람이 피부를 더욱 예민하게 만든다. 어느 계절보다 피부를 위한 진정 케어가 필요한 시점, 성난 피부를 잠재우는데 효과적인 화장품 성분들이 주목 받고 있다.■ 빠르게 피부를 진정시키고 싶을 땐 ‘칼라민’분홍빛의 ‘칼라민’ 성분은 피부 진정과 염증,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을 줘 피부 트러블을 잠재우는 연고에 많이 사용된다. 또한 과분비된 피지를 조절해 여름철 피부를 보송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리얼베리어의 ‘시카릴리프 크림’은 고농축 함유된 칼라민과 판테놀, 마데카
김상호 기자
2019-06-11 08:47
-
하겐다즈, 온라인몰에서 6월 한 달간 할인 이벤트 진행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Häagen-Dazs)가 이달 30일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몰 ‘하겐다즈몰’에서 아이스크림 추가 증정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너를 위해 JUNE비했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행사는 성큼 다가온 여름 더위에 대비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고자 기획됐다.먼저 행사 기간 동안 아이스크림 제품(케이크류 제외)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하겐다즈 ‘스틱바 그린티&아몬드’ 1개를 증정한다. 또한, 하겐다즈의 다양한 종류와 맛의 인기 아이스크림 제품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세트(파인트 3개, 미니컵 3개, 미니스틱바 5개입), ▲딜라이트 세트(파인트
김상호 기자
2019-06-11 08:45
-
어른이를 잡아라…식음료업계,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으로 키덜트족 공략
어른들의 동심을 자극하는 키덜트 상품 관련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키덜트족을 공략하는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가 주목 받고 있다. 최근에는 식음료 업계에서도 키덜트족을 타겟으로 하여 캐릭터를 마케팅에 활용하려는 움직임이 활발하다. 폭 넓은 연령대에서 사랑 받은 캐릭터들을 활용하여 굿즈를 제작하는가 하면, 캐릭터들의 특징을 담은 신메뉴를 출시하기도 하는 등 다양한 방식의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되고 있다. ◆카페 드롭탑, 빙수도 먹고 바닷속 친구들도 만나고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네모바지 스폰지밥’의 캐릭터들과 함께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스폰지밥과 뚱이의 귀여운 표
김상호 기자
2019-06-11 08:43
-
중고나라, 중고차 직영매장 1호점 오픈
‘중고나라’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자동차 매매단지 오토허브에 중고차 직영매장 1호점을 6월 11일 오픈 했다.중고나라 중고차 직영매장 1호점은 중고나라가 오프라인에서 첫번째로 선보인 자동차 매장이다. 수입차와 국산차, 경차부터 SUV까지 40여대의 믿을 수 있는 중고차를 둘러볼 수 있는 전시장과 가족 단위 고객이 편안하게 다과를 즐기며 상담 받을 수 있는 공간을 갖췄다.중고나라는 10년 이상 경력을 보유한 인증 딜러를 직영매장 전면에 배치해 상담 고객에게 최적화된 중고차 추천은 물론, 차량관리 및 폐차, 금융 상품 등 입체적인 자동차 컨설팅을 제공한다.중고나라는 2017년 경력심사, 심층면접, 현장실사 등 자체 개발한 5단
김상호 기자
2019-06-11 08:38
-
본격적인 여름 맞아 시원한 메뉴 인기, 신메뉴 출시도 활발
6월이 시작되면서 무더위가 한발짝 더 다가왔다. 올해의 경우 일찍부터 더위가 시작된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차가운 메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도 대표적인 여름 시즌 메뉴들의 판매량이 늘어나고 있으며, 이에 발맞춰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 출시도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서울식 국밥 브랜드 ‘육수당’은 여름 시즌 대표 메뉴인 막국수의 판매율이 5월부터 급상승하기 시작하면서 전년대비 비교해 판매량이 50%이상 증가했다. 지난 달부터 이미 시원한 메뉴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육수당은 시원한 막국수에 속이 꽉찬 만두를 함께 즐길 수 있는 ‘1인 막국수 세트’와 열무김치국물과 냉면육수가 어우러진 열무
김상호 기자
2019-06-11 08:37
-
뉴스킨, 무결점 피부 표현 위한 ‘뉴컬러 여름 메이크업 2종’ 출시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는 무더운 여름철에도 완벽한 피부 메이크업이 가능한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새틴 매트 쿠션 SPF50+ PA++++’와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메이크업 부스팅 세럼’을 새롭게 선보였다.‘겟 레디 썸머(Get, Ready, Summer)’라는 콘셉트로 출시된 ‘뉴컬러 여름 메이크업 2종’은 메이크업 전 건강한 피부 바탕을 연출해 주는 메이크업 부스팅 세럼과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쉬운 여름철에도 강력한 지속력을 제공하는 여름 전용 쿠션으로 구성됐다.‘뉴컬러 라이트스테이 새틴 매트 쿠션 SPF50+ PA++++’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이다. 한 번의 터치로도 피
김상호 기자
2019-06-11 08:32
-
KFC, NEW 징거더블다운맥스 출시 기념, 박스업 프로모션
오리지널 치킨 브랜드 KFC가 ‘NEW 징거더블다운맥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17일까지 박스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KFC의 4대 버거 중 하나인 ‘NEW 징거더블다운맥스’를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핫크리스피 치킨과 에그타르트가 포함된 박스 메뉴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주는 행사다.프로모션 제품 ‘NEW 징거더블다운맥스’는 기존 메뉴보다 1.5배 더 크고 부드러운 징거 필렛 사이에 슬라이스 치즈, 베이컨, 해시브라운, 살사 소스가 들어간 매콤한 맛의 치킨 통살버거다.동시에 KFC는 축구경기를 관람하며 치맥이나, 떡맥(떡볶이+맥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비어컵’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비어컵’은 치킨바이트와
김상호 기자
2019-06-11 08:31
-
웅진식품 ‘자연은 요거 코코’ 출시
웅진식품은 유산균을 더한 상큼한 과즙에 나타드코코가 함유된 ‘자연은 요거 코코’ 2종을 출시한다.자연은 요거 코코는 기존 ‘자연은 요거’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컨셉으로 출시됐다. 기존 오리지널 라인의 ‘자연은 요거’ 3종과 지난 2월 출시된 젤리형 디저트 음료 ‘자연은 요거젤로’에 이어, 씹히는 과즙 읍료 ‘자연은 요거 코코’를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했다.신제품은 ‘자연은 요거상큼 코코&복숭아’와 ‘자연은 요거풋풋 코코&사과’ 2종이다. 상큼한 복숭아와 싱그러운 사과의 과즙에 국내와 일본에서 특허 받은(특허번호: 제10-1800632호) 100억 유산균(사균)에 나타드코코(코코넛 젤리) 알갱이를 넣어 톡톡 씹히는
김상호 기자
2019-06-11 08:30
-
와이드앵글, 휴가 시즌 맞이 ‘트로피칼 패턴 아이템’ 출시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여름철 휴양족을 겨냥한 트로피칼 패턴의 여름 아이템을 선보였다.이번 신제품은 화려하고 이국적인 멋이 돋보이는 트로피칼 패턴에 청량하고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적용해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부터 바캉스 시즌 휴양지 룩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추구하는 여름 패셔니스타를 겨냥해 로브, 티셔츠, 숏팬츠 등으로 구성됐다.전체적으로 리프 패턴을 적용해 휴양지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트로피칼 패턴 원피스형 로브’는 허리 스트랩, 소매 롤업 등 디테일을 살려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허리 스트랩을 떼거나 묶으면 외투로 입거나 원피스
김상호 기자
2019-06-11 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