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양그룹, 창립 99주년 기념 ‘99RUN’ 기부 캠페인 펼쳐
삼양그룹이 창립 99주년을 맞아 마련한 루게릭병 환자 돕기 기부 캠페인에 가수 ‘션’을 비롯한 1,000명이 동참하며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삼양그룹(회장 김윤)은 지난 20일 서울 삼양그룹 본사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비영리재단법인 승일희망재단에 루게릭요양병원 건립을 위한 기부금 4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은 삼양그룹이 창립 99주년을 맞아 진행한 ‘99RUN’ 기부 캠페인을 통해 삼양그룹과 일반인 참가자들이 함께 마련했다. 99RUN은 달리기를 통해 기부에 참여하는 캠페인으로, 참가자들이 특정 장소에서 모여서 함께 뛰는 오프라인 행사가 아닌 버추얼런 형식으로 진행됐다. 참가자 1,000명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2023-11-21 09:50
-
차보성, ‘플레이, 플리’ 출연…김향기 괴롭히는 대학선배 役
배우 차보성이 플레이리스트 신작 드라마 '플레이, 플리'에 캐스팅됐다.소속사 인컴퍼니는 21일 “차보성이 지난 18일 정오 첫 공개된 ‘플레이, 플리’ 성태 역으로 출연했다”고 밝혔다.‘플레이, 플리’는 정체를 숨긴 음악 인플루언서와 인기 절정의 아이돌 멤버가 음악으로 서로에게 물들어 가는 풋풋한 사랑 이야기의 음악 로맨스 드라마이다.차보성이 연기하는 성태 역은 과내에서 평판이 좋은 인물이지만 맘에 들지 않는 사람의 이미지를 교묘하게 깎아내리며 이간질을 서슴지 않는 이중적인 캐릭터다. 주인공 한주(김향기 분)를 괴롭히는 역할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성태 역으로 활약할 차보성은 웹드라마 ‘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2023-11-21 09:49
-
SPC 던킨, 겨울 신규 세컨드 블렌드 커피 ‘필드위드러브’ 선봬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신규 세컨드 블렌드 커피 ‘필드위드러브’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필드위드러브’는 향이 풍부한 브라질, 뛰어난 바디감의 과테말라, 부드러운 깔끔함이 특징인 에티오피아 생두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브라운 슈가의 단맛과 건과일류의 은은한 풍미가 특징으로, 풍부한 향과 함께 깔끔한 끝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미디엄 다크 로스팅으로 묵직한 바디감에 균형 잡힌 고소함과 쌉쌀함을 느낄 수 있어 도넛과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한편, 던킨은 도넛과 커피를 함께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던킨만의 차별화된 커피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올해에는 스페셜티 블렌드 ‘리브레 스
2023-11-21 09:45
-
이병헌·한지민·한효주·박보영·박해수 등 ‘유니세프 팀’ 캠페인 동참
유니세프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21일 BH엔터테인먼트,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유니세프 팀(UNICEF TEAM)’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B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17인(고수, 박보영, 박유림, 박지후, 박해수, 이병헌, 이진욱, 이희준, 정우, 정윤재, 정채연, 조복래, 주종혁, 추자현, 한지민, 한효주, 홍화연)은 ‘유니세프 팀’에 동참하며 캠페인 반지를 착용한 모습으로 마리끌레르와 함께 제작한 화보와 영상을 통해 나눔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들을 들려주었다.다양한 유니세프 캠페인에 참여를 이어온 이병헌을 비롯해 우크라이나, 튀르키예·시리아 긴급구호에 동참하며 고액후원자 모임인 유니세프아너스클럽 멤버가 된 한
2023-11-21 09:32
-
배우 김인권, 장애인식 개선 오디오북에 목소리 기부
배우 김인권이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에서 제작하는 장애인식 개선 오디오북 <나만 몰랐던 이야기 5>에 목소리를 기부했다.<나만 몰랐던 이야기 5>는 밀알복지재단에서 2015년부터 진행중인 스토리텔링 공모전 ‘일상 속의 장애인’ 수상작들을 편당 10분 내외의 오디오북으로 제작한 것이다. 장애 당사자 또는 장애인의 가족과 친구, 지인으로서 겪은 다양한 장애 수기들로 이뤄졌다.김인권은 <나만 몰랐던 이야기 5>의 5개 에피소드 중 ‘청년은 오늘도 첼로를 연주합니다’, ‘따로 또 같이’, ‘젊은 투석환자의 내일’을 낭독했다. 탁월한 연기력으로 작품 속에 담긴 장애인들의 일상을 실감나게 전달했다는 후문이
2023-11-21 09:23
-
뚜레쥬르, 위글위글과 크리스마스 컬래버 신제품 출시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컬래버레이션한 시즌 한정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뚜레쥬르는 화려한 컬러와 귀여운 디자인으로 MZ세대 사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위글위글’과 손잡고 ‘메리 위글위글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시즌 제품을 선보인다. 달콤한 뚜레쥬르 마을에 찾아온 위글베어 산타가 친구들과 함께 어울려 신나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는 에피소드를 제품 및 패키지 곳곳에 담아냈다.대표 제품 ‘위글베어 볼’ 케이크는 하얀 눈이 내린 달콤한 초코 케이크 위 위글베어 산타 스노우볼을 올려 크리스마스 무드를 더한 케이크다. 위글베
2023-11-21 09:14
-
최유리, 신보 ‘생각을 멈추다 보면’ 21일 발매…”가슴 벅찬 울림”
가수 최유리의 새 미니앨범 ‘생각을 멈추다 보면’이 베일을 벗는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21일 “지난 20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신보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단 하나’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기대를 높였다”고 박혔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풍성한 스트링 사운드에 맞춰 가을의 풍경을 담은 장면들이 빠르게 전환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잔잔해진 선율에 ‘하나만 어울리면 그건 나를 사랑하게 하는 거니까’라는 가사를 애틋한 보이스로 불러내며 가슴 벅찬 울림을 선사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신보 ‘생각을 멈추다 보면’에서는 최유리만이 이야기할 수 있는 삶 속에서 찾아가는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2023-11-21 09:09
-
[브랜드평판] 손흥민, 스포츠 스타 2023년 11월...1위
2023년 11월 스포츠 스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손흥민, 2위 이강인, 3위 이대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10월 21일부터 11월 21일까지 측정한 스포츠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51,725,517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스타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스포츠 스타 브랜드평판 분석은 스포츠 스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스포츠 스
2023-11-21 09:01
-
고려은단 '쏠라C 분말스틱' 신제품 출시
고려은단은 비타민C·D와 아연을 1포로 간편하게 섭취하고 귀여운 캐릭터로 응원 메시지도 전할 수 있는 ‘쏠라C 분말스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고려은단의 ‘쏠라C 분말스틱’은 맛있고 간편하게 비타민을 충전할 수 있는 ‘쏠라C’ 시리즈의 신제품이다. 스틱포 포장에는 캐릭터 ‘찌고미’와 함께 ‘행복하쟈’, ‘토닥토닥’ 등 30여가지 다양한 문구를 삽입, 친구와 가족에게 비타민과 함께 메시지를 전달하는 선물로도 활용할 수 있다. 고려은단 본사 관계자는 “‘쏠라C 분말스틱’은 1포로 맛있고 간편하게 비타민C·D와 아연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귀여운 캐릭터와 문구까지 더해 친구, 지인과 재미있게 섭취할 수 있다
2023-11-21 08:56
-
유로까브, 샴페인 전용 셀러 '하이라이트 샴페인' 출시
프랑스 하이엔드 와인셀러 '유로까브(EuroCave)'가 새로운 제품 샴페인 전용 셀러 '하이라이트 샴페인'릏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로까브가 새로이 선보인 샴페인 전용 셀러 '하이라이트 샴페인'은 샴페인의 보관과 전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세상에서 가장 화려한 와인이라 칭송받는 샴페인은 파티나 축하하는 자리에서 주로 선보이는 주류로, 그 어떤 와인보다 아름답게 장식할 수 있는 캐비닛에 보관해야 한다. 신제품 '하이라이트 샴페인'은 반짝이는 샴페인의 미세한 거품이 그대로 표현될 수 있도록 전시하고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유로까브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깃든 전용 슬라이딩 선반에는 소프트 클로징과 저진
2023-11-21 0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