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7일 화보 촬영, 이달 중순 사전예약 판매 개시… “소셜 무브먼트 캠페인에 동참할 기회”

center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소셜 무브먼트 뷰티 기업 ‘비웨이브컴퍼니’(김은영 대표)가 최근 대세로 떠오른 아이돌 그룹 ‘빅톤’의 멤버 최병찬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최병찬은 이달부터 비웨이브컴퍼니가 개발한 쿨링 스프레이 ‘아이스프레이’의 대표 모델로 나서게 됐다. 비웨이브컴퍼니 측은 최병찬의 밝고 활기찬 이미지와 그룹 ‘빅톤(Voice To New World)’이 담고 있는 세상을 향한 긍정적 메시지가 브랜드의 취지와 부합하다는 점에서 ‘아이스프레이’가 펼칠 소셜 무브먼트 캠페인의 첫 번째 주자로 최병찬을 택했다고 밝혔다.

최병찬은 오는 7일 아이스프레이와 함께하는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아이스프레이를 소개하고, 팬들이 함께 소셜 무브먼트 캠페인에 동참할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스프레이’는 누구나 간편하게 휴대하며 피부에 수분을 공급할 수 있는 쿨링 스프레이 제품으로, 최근 대한소방공제회와 맺은 소방 캠페인 협약을 통해 뜨거운 열기에 지친 일선 화재현장 소방관들에게 기증하기로 결정되면서 ‘피부소화기’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병찬은 “아이스프레이의 취지에 공감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을 소개하는 것과 동시에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는 소셜 무브먼트 캠페인에 동참하는 기회를 만들어주고자 아이스프레이 모델로 나섰다”고 소감을 말했다.

비웨이브컴퍼니 관계자는 “이달 중순부터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라 전하며, “최병찬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프로모션 화보와 영상을 준비 중이니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비웨이브컴퍼니는 앞으로 소방공무원들의 안전과 복지 향상을 위한 제품 기증을 비롯해 대국민 소방 안전 및 의식 개선 캠페인 등을 중장기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빅톤은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소속 7인조 아이돌 보이그룹으로, ‘아무렇지 않은 척’ ‘오월애’ 등의 곡을 발표해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진행한 단체 V라이브에서 하트 수 1억개를 돌파했으며, 9월 22일 진행한 팬미팅 ‘VOICE TO ALICE’의 티켓을 매진시키고, 국내외로 뜨거운 러브콜을 받는 등 대세 보이그룹으로 손꼽히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