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상품 검색부터 결제까지 원스톱 프로세스 구축 최적화된 이커머스 구현

center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신세계 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SSG닷컴에 한층 더 빠르고 편리해진 결제 서비스 ‘바로결제’를 지원한다.

지금까지 SSG닷컴에서 SSG페이로 결제하려면 SSG페이 앱을 호출하는 방식으로 결제해야 했지만, ‘바로결제’ 도입에 따라 SSG닷컴 주문 페이지에서 SSG페이에 등록된 결제수단을 선택, 비밀번호만으로 앱 호출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결제를 마칠 수 있다.

회원가입과 결제수단 등록 방법도 간소화했다. SSG닷컴에서 바로 SSG페이 회원 가입이 가능하며, 결제수단도 즉시 등록하여 이용 가능하다. 또한, SSG닷컴의 상품 상세페이지에 ‘바로결제’ 버튼을 추가해 주문 페이지로 이동하지 않고도 바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바로결제’ 서비스 도입으로 SSG페이와 SSG닷컴은 상품 검색부터 결제까지 원스톱 쇼핑 프로세스를 구축, 보다 최적화된 이커머스를 구현하여 고객 편의를 한층 더 향상시켰다.

SSG페이는 ‘한국판 아마존고’로 불리는 이마트24 셀프 스토어의 결제 시스템과 계산대 없이 SSG페이 앱만으로 상품 바코드를 찍고 결제하여 장 보기를 끝낼 수 있는 ‘스마트 쇼핑’ 등 채널 별 최적화된 쇼핑 환경을 선사하며 유통 혁신에 앞장서고 있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 플랫폼사업부장은 “SSG페이는 고객들의 편리한 결제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바로결제 서비스도 이러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말하며,“빠르고 편리한 SSG페이의 바로결제 서비스를 통해 SSG닷컴 대표 결제수단으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SSG페이는 오는 31일까지 SSG닷컴에서 10만 원 이상 SSG페이로 카드 결제 시 2천 원 즉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