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레깅스 패션 대중화로 애슬레저 업계를 강타한 ‘젝시믹스’ 운영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프리미엄 남성 브랜드 시장에서도 심상치 않은 움직임을 보이고 있어 주목을 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은 이탈리안 클래식 무드의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Marcio Diego)’가 그루밍족들을 중심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브랜드 저변 확대를 위해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14일 밝혔다.
글로벌 옴므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는 가죽 패션 잡화, 수트, 언더웨어, 코스메틱 등 일상 속 남성의 멋과 스타일을 책임질 다양한 스펙트럼을 제공한다. 높은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들이 제품 생산 공정에 참여해 해외 유명 브랜드 못지 않은 디자인과 품질력이 돋보이며, 불필요한 유통 단계를 줄여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전자파 차단 속옷의 인기에 힘입어 11월에 만나는 마르시오디에고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 이 기회를 통해 마르시오디에고 전제품을 약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강민준 대표는 “여성 못지 않게 외모와 몸매 관리에 관심을 쏟는 남성들이 늘고 있지만, 만족감을 주는 패션 잡화 및 뷰티 통합 브랜드가 부족하다고 생각해 웰메이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마르시오디에고를 통해 실현했다”며,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남성들의 일상 생활을 풍요롭게 만들어줄 다채로운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