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CJ몰 온라인에서

center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돈카츠 브랜드 카츄마마가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카츄마마 ‘통등심 돈카츄’와 카츄마마 ‘통치즈 돈카츄’를 최초 론칭하여 매진을 기록해 열화와 같은 고객성원에 보답하고자 CJ몰 온라인에서 해당 제품을 한정수량 추가 판매하기로 결정했다고 2일 밝혔다.

카츄마마는 국내산 돼지고기 등심을 사용하여 돈카츄 맛을 더욱 풍부하게 제조하였으며 녹차가루를 사용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완성했다. 녹차 성분은 콜레스테롤과 혈당을 낮추는 효과를 갖추고 있어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았다.

김혜영 대표는 어릴 적 엄마가 풍미가 강한 돈카츠의 맛을 중화시켜주기 위해 녹차 한 잔을 내주시던 모습을 떠올려 카츄마마 레스토랑을 시작했다며 돈카츠의 ‘카츄’와 어머니의 가정 요리의 느낌을 살린 ‘마마’를 합성하여 ‘카츄마마’라는 이름을 지었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