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4(수)
오색만찬 ‘서가원김밥’, 하반기 이어 겨울 신 메뉴 3종 새롭게 출시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오색만찬(대표이사 남재우)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김밥프랜차이즈 전문점 ‘서가원김밥’이 생치즈를 콘셉트로 겨울 시즌 메뉴 3종을 출시하고 연말 고객잡기에 나섰다.

㈜오색만찬은 ‘오봉도시락’과 ‘밀크밥버거’, ‘서가원김밥’, ‘치킨구락부’, 소이득’ 등을운영, 갑질없는 프랜차이즈 가맹점으로 알려져 있는 기업이다. 2015 경기도 지방세 성실납세자 선정 및 경기도지사 표창장을 수여 받았으며, 2016년부터 2018년까지 3년 연속 고양시 지방세 성실납세자로 선정됐다.

11일, ㈜오색만찬에 따르면, 서가원김밥에서 이번에 선보이는 생치즈 콘셉트 메뉴는 ▲생치즈가득김밥 ▲생치즈가득 김치볶음밥 ▲생치즈가득 대왕돈까스까지 총 3종이다.

생치즈가득김밥은 서가원 메인 메뉴인 ‘우리김밥’ 위에 천연 생치즈를 가득 얹은 메뉴다. 영양가 가득한 신선 재료가 듬뿍 든 김밥에 담백하고 부드러운 생치즈가 함께 차려 나와 맛과 영양까지 고루 섭취할 수 있다.

생치즈가득 김치볶음밥은 서가원 인기 메뉴 ‘김치볶음밥’에 천연 생치즈를 푸짐하게 얹어 부드러움과 식감을 한층 배가시켰다. 알록달록 색감의 야채가 곁들여져 남녀노소 모두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다.

생치즈가득 대왕돈까스는 두 배 크기의 두툼한 등심돈까스에 생치즈를 듬뿍 얹어 보기도 좋고 먹기도 좋도록 한 그릇에 구성했다. 특히 생치즈를 가득 담아 눈꽃을 연상케 하는 것이 특징이며, 담백하고 쫀득한 치즈 맛이 일품이다.

이에 앞서 서가원은 하반기 신 메뉴로 푸짐한 차돌박이로 맛을 내 매운맛이 매력인 차돌매콤덮밥과 푸짐한 차돌박이로 맛을 낸 짭쪼롬한 맛의 차돌간장덮밥, 매콤한 떡볶이에 고소한 차돌박이와 생치즈가 듬뿍 들어간 차돌떡볶이 등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 100% 국내산 우렁을 사용한 강된장과 신선한 쌈채소에 차돌박이를 함께 즐기는 ‘우렁차돌쌈밥’ 메뉴를 선보이면서, 감칠맛이 뛰어난 한 끼 식사로 크게 각광을 받으며 전국 가맹점 매출이 급증한 바 있다.


​이번 겨울맞이 신 메뉴 3종은 12월 9일(월)부터 직영점 판매를 시작한 상태다. 이어 전국 가맹점에 순차적으로 적용돼 소비자들을 찾을 전망이다.

서가원김밥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연인과 친구, 가족들과 함께 편안하면서도 맛있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정성과 맛, 비주얼까지 가득 담은 생치즈가득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올 한 해 서가원김밥 전국 매장을 찾아주시고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