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7.14(화)

기존 제품보다 크림 함량을 높여 맛과 풍미를 한층 더해

center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롯데제과는 2016년 파이 시장에서 바나나 열풍을 일으켰던 프리미엄 크림 케이크 ‘몽쉘 바나나’를 4년만에 다시 선보였다.

4년만에 다시 선보인 ‘몽쉘 바나나’는 2016년 출시 당시 제품보다 크림을 약 20% 늘려 맛과 풍미를 한층 더 높인 제품이다. 이 제품은 촉촉하면서 부드러운 카카오 케이크 속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풍미의 바나나 크림과 생크림이 함께 들어가 있다.

롯데제과는 ‘몽쉘 바나나’를 4년만에 다시 선보인 이유는 그 동안 ‘몽쉘 바나나’의 맛을 잊지 않고 지속적으로 재 출시를 요청했던 소비자 의견이 이어졌기 때문이다.
한편 2016년 선보였던 ‘몽쉘 바나나’는 출시 한 달 만에 1천500만개가 판매되고 2016년 연간 약 22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롯데제과는 향후 ‘몽쉘 바나나’와 아이스크림을 활용하여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레시피 등을 롯데제과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