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1.02.28(일)
center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전자상거래 쇼핑 프로그램 내에서 보상으로서 무궁무진한 활용이 예상되는 캐시백프로(CashBackPro) 프로젝트가 다가오는 6월 1일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ProBit)에 상장한다.

CBP는 캐시백프로 플랫폼에서 활용되는 암호화폐로, 기업들이 빠르고 안전하며 편리하게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CBP 보상 메커니즘을 통해 기업은 고객들에게 무료로 접근할 수 있는 동시에 잠재 고객을 보유하고 방문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다.

한편, CBP 팀은 토큰 가치 상승이 기대되는 주요한 요인으로 CBP 캐시백프로 전자상거래 지갑 사업을 통해 참여 가맹점 수에 따라 토큰 가격이 결정, 가맹점 수가 늘어남에 따라 CBP 토큰 가치 또한 상승한다고 밝혔다.

center


CBP 토큰은 CBP/USDT, CBP/BTC 두가지 페어로 프로비트 거래소에 상장되며 지갑 주소 오픈은 지난 28일, 15:00 한국시간, 거래 시작은 오는 6월 1일, 15:00 한국시간에 시작된다.

상장과 동시에 거래왕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거래왕 이벤트는 6월 1일 15:00 한국시간 - 6월 15일, 23:00 한국시간 동안 진행되며 1940 CBP에 달하는 보상이 이벤트 참여 보상으로 지급된다.

최근 업데이트 된 코인마켓캡 거래소 순위에 따르면 프로비트는 전체 38위, 국내 거래소 기준 4위까지 상승했다. 더불어 프로비트 토큰 (PROB) 가격 또한 계속 상승하며 거래수수료 할인, 추천인 보너스 상승, 거래수수료 100% 환급, PROB 추가 지급, 거래왕 이벤트 참여 등 PROB 스테이킹 혜택이 다시금 주목 받고 있다.

이에 프로비트 도현수 대표는 "프로비트 거래소를 이용하는 거래자분들이 꾸준이 늘어남에 따라 최근에는 코인마켓캡 거래소 순위에서 전체 38위, 국내 거래소 기준 4위에 올랐다. 프로비트는 이에 그치지 않고 국내 탑을 넘어 글로벌 탑 거래소로 꾸준히 성장할 것이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