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3(화)

1호 스쿼트 걸에 베리굿 조현 출연

걸그룹 베리굿 조현이 스쿼트 자세를 취하고 있다. 사진=스쿼트 걸
걸그룹 베리굿 조현이 스쿼트 자세를 취하고 있다. 사진=스쿼트 걸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홈트레이닝은 코로나19 확산으로 헬스장 등 다중이용시설에 다니기가 곤란해진 까닭에 뉴노멀이 됐다. 홈트는 어렵게 지켜온 운동 패턴을 유지하며 사회적 거리두기도 실천할 수 있는 묘안이다. 단, 방 안에서 홀로 영상을 보며 몸을 움직여야 한다. 자칫 홈트가 지루해질 수 있다.

유튜브 채널 ‘스쿼트 걸’은 방에서 운동을 즐기며 랜선 라이프를 살아가는 홈트족을 위해 탄생했다. 이 채널은 홈트 중 반복성이 짙은 ‘스쿼트’에 집중했다. 스쿼트와 인터뷰를 엮어 지루할 수 있는 하체 운동을 독특하게 풀어냈다.

영상에는 애플 힙 스타가 출연해 인터뷰를 진행하며 스쿼트 챌린지를 완수한다. 애플 힙 스타와 함께 운동하며, 그들이 말하는 운동 팁과 몸매 유지 비결을 들어볼 수 있다. 영화나 CF, 드라마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는 덤이다.

스쿼트 걸은 지난 6일 채널을 오픈했으며 첫 번째 주자는 베리굿 ‘조현’이다. 조현은 브라톱과 레깅스로 애플힙 패션을 공개해 건강미를 자랑하기도 했다. 방송 '정글의 법칙'에서도 수영을 하며 비키니에 레깅스 핏을 뽐냈다. 조현이 평소 ‘만능 운동돌’로 유명한 이유다.

걸그룹 베리굿 조현이 스쿼트 자세를 취하고 있다.사진=스쿼트 걸
걸그룹 베리굿 조현이 스쿼트 자세를 취하고 있다.사진=스쿼트 걸
스쿼트 걸이 지난 6일 공개한 티저 영상에서도 조현의 매력이 드러난다. 그녀는 브라톱과 레깅스를 입고 누워있는 모습으로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8일에는 울먹이는 듯한 조현의 모습이 담긴 스쿼트 걸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스쿼트 걸 조현 편은 오는 13일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