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4(수)

지정 구역 및 금지 구역 설정 등 다양한 앱 기능 반영
출시 기념 즉시 할인 및 A/S 1년 추가 등 다양한 이벤트 혜택 제공

유진로봇, LDS 센서 탑재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G7’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로봇 전문 기업 유진로봇이 자사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의 신제품인 LDS 센서 탑재 모델 ‘아이클레보 G7’을 공식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새로 출시되는 아이클레보 G7은 아이클레보 전 제품 라인 중 유일하게 최신 LDS 센서를 탑재한 모델이다. LDS 센서는 △초당 10회 이상, 360도 회전 △초당 4000회, 최대 8m까지 거리 측정을 할 수 있어 더 정교하고 정확한 공간 분석과 맵핑이 가능하다.

또 전용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시간 및 장소와 관계없이 원격 제어가 가능하며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게 예약 청소를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청소 지정 구역과 금지 구역을 설정할 수 있어 베란다, 카펫, 아이 방 등 청소를 피해야 하는 공간과 상황에 맞게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아이클레보 G7은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가 동시에 지원되는 로봇청소기다.

유진로봇은 최근 코로나19로 실내 활동 시간이 늘어나면서 청소 편의성을 높여주는 로봇청소기에 대한 관심이 증가되고 있다며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아이클레보 G7은 정확도를 높인 LDS 센서가 탑재돼 더욱더 철저한 공간 분석 및 맵핑 저장 기능에 특화한 모델로 많은 분께 편리함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유진로봇은 아이클레보 G7 출시를 기념해 7월 27일부터 8월 9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