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10.20(화)
center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국내 글로벌 암호화폐 프로비트가 이번 다가오는 명절 추석을 맞이하면서 이벤트 개최를 발표했다. 프로비트는 근래 획기적인 이벤트 기획으로 유저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프로비트 추석 맞이 이벤트는 내 주 9월 28일부터 10월 1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최근 출시한 애플 워츠 6세대 3개가 이벤트 상품으로 준비되어있다.

프로비트의 이벤트답게 참여 방법도 결코 까다롭지 않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PROB, BTC, ETH, XRP 중 1개 이상 거래를 하면 거래 금액 1,000원 당 추첨권 한 장씩 지급이 된다. 이뿐만이 아니다. 이벤트 기간 중에 프로비트 익스클루시브와 익스클루시브 라이트를 참여하면 청약 신청 금액 1,000원 당 추첨권 한 장이 추가로 제공된다.

center

어뷰징이 난무하는 선착순 이벤트가 아닌 비교적 공평하고 합리적인 이벤트 조건은 프로비트의 철학이 크게 반영되었음을 시사한다. 이벤트 최종 추첨 및 당첨자 발표는 10월 19일에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 및 공지한다.

이벤트 참여 조건과 가장 빠르게 중복되는 행사는 다가오는 28일에 진행될 UTK 프로비트 익스클루시브 라이트다. 프로비트는 최근 메이저 DeFi 프로젝트 8개를 일괄적으로 상장유치시킨 바 있다. 또한 여기에 더불어 비트 유니버스와 연동하여 교차 거래를 지원하였다.

국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한 프로비트는 어느덧 국내 4위 거래소로 자리매김하였으며 이와 동시에 자사의 토큰인 PROB 토큰이 금년 거래소코인 상승률 순위에서 무려 1위를 기록하였다. 프로비트는 앞으로도 유저들에게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PROB 홀더에게는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