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2.07.01(금)
center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차량 컵홀더 컵플러스가 작년 6월 ‘컵플러스2’ 런칭 이후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기록하며 네이버 전 쇼핑몰 리뷰 1,000개 이상을 달성했다.

3 in 1 멀티 차량용 컵홀더 트레이 컵플러스2는 안전성을 포인트로 세밀하게 설계한 3단 고정 장치를 적용해 이중턱이나 급출발, 급정거로 인한 흔들림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또한, 진동을 최대한 흡수할 수 있는 비율로 제작하여 음료나 음식물에 전해지는 진동과 쏠림 현상을 파격적으로 감소했다.

자동차 핸드폰 거치대 컵플러스2는 휘어짐 또한 없으며 360도 회전이 가능하다. 단단한 내구성을 지닌 PP소재를 사용해 선글라스, 담배, 주차권, 지갑, 핸드폰, 음식물 등 어떠한 물건에도 하중을 견고하게 버틴다.

10W 고속 무선 충전 논슬립 패드는 KC, FCC, QI, CE, ROHS 인증을 받아 안전하며, 패드의 흔들림과 소음을 방지해 차량용 트레이 설치로 인한 여러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다. 이에 최근 자동차 컵홀더 부문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업체 관계자는 “독보적인 인기를 얻었던 컵플러스1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2020년 6월 컵플러스2를 출시했으며, 구매율이 꾸준하게 급증하고 있다.”라며 “차량용 멀티 컵홀더 컵플러스2는 카페에서 커피 한 잔을 즐기듯 안정적으로 거치가 가능해, 멀티 자동차 휴대폰 거치대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컵홀더 거치대 컵플러스2는 차량용 조수석 테이블로도 활용 가능하도록 좌핸들과 우핸들, 가로형, 세로형 관계없이 장착할 수 있다. ‘오리지널’과 ‘아이언맨’ 총 두 가지 디자인에 다크 그레이 컬러로 판매 중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