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1(일)
에이투, 블루투스 스피커 AT331 봄맞이 한정수량 할인이벤트 실시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최근 벚꽃 및 봄꽃 개화시기를 맞이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에이투에서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로켓배송,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에서 AT331 블루투스 스피커에 대한 봄맞이 100기 한정 특가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멀티미디어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331은 다양한 기능을 갖춘 스피커로 가죽재질의 블랙과 원목의 나무결을 살린 우드재질로 구성되어 있다. 블루투스 연결 및 라디오, 디지털시계과 알람, USB재생, SD카드, AUX연결 등 이 가능하다. 또한, ATMS 유닛을 통해 강력한 출력과 생생한 음질을 구현해 스피커의 기본성능을 한층 높였다.

또한 채널음량 조절이 가능하며, 원적외선 리모컨을 통해 간편한 작동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디지털시계와 알람설정이 가능하고 알람설정은 최대 2개까지, 취침모드 설정이 가능해 실용성을 갖췄다.

가장 큰 장점으로는 레트로감성이 담긴 FM라디오 기능을 손꼽을 수 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에이투 AT331은 디자인적인 요소 외에도 USB재생과 SD카드, AUX유선연결 등이 가능하다.

에이투 AT331은 블루투스 스피커로 최신 블루투스 버전인 5.0V를 지원하고 있으며 어디서나 사용하기 좋다.

이 외에도 에이투 AW111C 제품은 티타늄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내장된 커널형 유선이어폰으로 C타입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되었다. C타입 이어폰 AW111C은 티타늄 재질의 다이나믹 드라이버와 에이투만의 정교한 음향기술인 ATMD를 적용시켜 저음 깊숙한 곳부터 고음 머리 끝까지 왜곡 없는 사운드를 제공하며, 깔끔하고 부드러운 원음을 청음할 수 있다.

에이투 관계자는 “봄꽃 개화시기가 다가오면서 실외활동이 많아졌고, 스피커, 이어폰의 수요가 급상승했다. 에이투의 AT331 블루투스 스피커는 컴퓨터, USB스피커로 활용하기 좋고, FM라디오 기능을 갖추고 있어 실내외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다. 3월한정으로 봄맞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에이투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 전문 업체이다.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삼성폴더블폰, LG윙, 애플 아이폰11, 아이패드,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재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옥션,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