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금융·증권

히든클리프호텔, 호캉스+스누피가든 체험까지 1석 2조 이벤트 선보여

입력 2021-04-08 15:32

-‘풀 문 나이트 인 뮤직’ 상품 이용 시 스누피가든 입장권 선착순 증정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2021년의 완연한 봄을 맞아 제주도 중문의 5성급 호텔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가 제주도 인기 관광지 ‘스누피가든’과 손잡고 ‘풀 문 나이트 인 뮤직’ 프로모션 이벤트를 펼친다고 8일 밝혔다.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쳐 스누피가든 콜라보레이션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쳐 스누피가든 콜라보레이션
풀 문 나이트 인 뮤직은 히든 클리프 호텔의 시그니쳐 스팟인 47m 길이의 야외 온수풀 ‘인피니티 풀’에서 매일 밤 펼쳐지는 이벤트다. 밤이 되면 초록빛 숲에 둘러싸인 인피니티 풀은 화려한 조명의 빛으로 물들고 DJ의 감각적인 공연이 펼쳐진다.

히든 클리프 호텔은 디럭스 가든 뷰 1박, 풀 문 나이트 인 뮤직 2인 입장권으로 구성된 ‘풀 문 나이트 인 뮤직’ 상품을 공식 홈페이지에 오픈했으며 특별히 2021년 4월 26일부터 5월 21일까지 해당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누피가든’ 입장권 2매를 선착순 제공한다.

스누피가든은 국내 최초로 미국 만화가 찰스 슐츠의 연재만화 '피너츠(Peanuts)'를 자연가든에 구현한 자연친화적인 체험 테마 가든이다.

히든 클리프 호텔 관계자는 "봄맞이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호캉스와 즐거운 체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히든 클리프에서 자연 속 호캉스를, 스누피가든에서는 자연 속 테마 체험으로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