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7(토)

뉴트리, 7월31일 현대홈쇼핑서 ’에버콜라겐 로열에이지 시그니처 앰플’ 방송 진행

승인 2021-07-30 10:38:43

- 국내 최초 피부 2중 기능성 인정받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와 ‘트리플 레드 포뮬러’ 함유
- 섭취 2주만에 피부 표피 수분량 개선 등 빠른 개선 효과는 물론 섭취 중단 후 지속 효과까지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며 개별인정형 원료를 연구, 개발, 제조, 유통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270870)가 7월31일(토)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를 통해 대표 브랜드 에버콜라겐의 프리미엄 라인 ‘로열에이지 시그니처 앰플’을 선보인다.

뉴트리 에버콜라겐 로열에이지 시그니처 앰플
뉴트리 에버콜라겐 로열에이지 시그니처 앰플


오전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왕톡 방송에서 뉴트리는 섭취기간 12주, 24주로 구성된 에버콜라겐 로열에이지 시그니처 앰플을 판매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앞서 2월에 진행한 론칭 방송에서 8주, 16주 구성으로 선보여 전량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뉴트리는 에버콜라겐 로열에이지 시그니처 앰플이 TV 홈쇼핑 방송 횟수가 적음에도 불구하고 구매 경험이 있는 고객들로부터 만족감이 크고 더 오랜 기간 사용하고 싶다는 의견을 반영해 섭취 기간을 늘린 제품 구성으로 앵콜 방송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방송에는 로열에이지 시그니처 앰플을 구매한 전 구매 고객 대상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이번 왕톡 방송에서 앵콜 방송을 진행하는 ‘에버콜라겐 로열에이지 시그니처 앰플’은 피부 건강을 향한 에버콜라겐의 집념과 뉴트리의 진보된 콜라겐 과학의 결정체이자 국내 최초 식약처로부터 피부 개선 이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주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3,000mg 함유한 제품이다.

뉴트리 에버콜라겐 로열에이지 시그니처 앰플
뉴트리 에버콜라겐 로열에이지 시그니처 앰플


피부 세포와 동일 구조인 트리펩타이드(Gly-Pro-Hyp) 구조를 갖춰 40~50대 한국인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 적용시험 결과 섭취 2주 후 피부 표피 수분량 개선, 4주 후 진피 치밀도 개선 등 빠른 효과를 확인했으며, 섭취 중단 2주 후에도 피부 건강 개선이 확인되는 등 총 11중 피부 개선 효과를 나타냈다. 여기에 ‘트리플 레드 포뮬러’라고 불리는 인삼 열매, 산수유, 오미자 3가지 레드 열매를 부원료로 배합해 더욱 탄탄하고 밀도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뉴트리 관계자는 “에버콜라겐의 첫 프리미엄 라인인 ‘로열에이지 시그니처 앰플’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주름 깊이 개선은 물론 진피 치밀도 개선을 확인한 제품인만큼 한 번 경험한 고객들은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제품”이라며, “지난 2월 TV 홈쇼핑 론칭 방송 이후 다시 만나보고 싶다는 고객 요청이 쇄도해 또 한 번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으니 무더운 날씨와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위해 마시는 콜라겐인 ‘로열에이지 시그니처 앰플’로 집중 관리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뉴트리(NEWTREE)는 대표 브랜드 ‘에버콜라겐’ 외에도 멀티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인 ‘미스터바이옴’을 비롯해 합리적 가격이 특징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츠코어’ 등을 통해 국내 이너뷰티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