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1.09.19(일)
center
피에이티(PAT) 21FW 'My Own Time’ 화보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가 ‘My Own Time’ 캠페인을 통해 피에이티만이 가진 감각적인 무드와 패션을 제안한다.

피에이티는 이번 ‘My Own Time(마이 온 타임)’ 캠페인을 전개하며 스타일과 분위기가 한층 더 무르익은 21년 가을 시즌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화보와 영상에는 나만의 세련된 감성으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채워가는 온전한 나를 위한 시간을 담아냈다.

이번 화보에서는 분위기를 더하는 부드럽고 깊은 컬러의 아우터를 비롯해 포멀한 매력과 캐주얼한 감성을 모두 아우르는 다양한 셔츠와 팬츠, 여성스러운 원피스 스타일 등 계절감을 담아낸 도회적인 스타일을 엿볼 수 있고, 특히 자연이 어우러진 미려한 외경과 웅장하면서 고급스러운 건축미가 피에이티의 스타일과 만나 멋스럽게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center
피에이티(PAT) 모델 가수 류지광

피에이티 관계자는 “이번 화보 및 메이킹 영상은 더욱 깊어진 피에이티만의 감각과 스타일을 보여주는데 집중했다”며 “오랜시간 고객들의 호평을 이끌어 온 높은 품질과 편안함은 유지하면서 현 시대의 트렌드가 녹아든 간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화보와 영상은 브랜드 오피셜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피에이티는 풍요의 계절 가을,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브랜드는 9월말까지 2021년 F/W 신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을 추가 할인하는 'PAT 국민지원금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