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1.10.17(일)

-추첨 통해 캠핑장 이용권 혹은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추가적으로 진행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결혼의 계절 가을을 맞아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레드가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center
노블레스레드 정현숙 전무
노블레스 레드는 약 10여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직, 상류층 회원들의 인프라 구축과 더불어 체계적인 매칭시스템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결혼정보업체이다.

노블레스 레드 측은 이번 가을을 맞이하여 10월 15일부터 11월 15일 연휴 간에도 상담을 진행하며 상담한 이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50분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커플 성사시 SNS에 데이트 사진을 오려 #레드 결혼정보 태그를 걸어주면 추첨을 통해 캠핑장 이용권 혹은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추가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노블레스 레드 정현숙 전무는 이번 가을맞이 이벤트 소식을 전하며 “추석 연휴는 바빠서 그간 상담을 미루었던 미혼 남녀들에게 기회의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성혼을 위해 보다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노블레스 레드는 회원들의 성혼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와 원스톱 검증계약 시스템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주간동아가 주관한 2021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도 1위에서 정보서비스(결혼정보) 부문을 수상하였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